SAT: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Cheo(토론)의 편집을 191.181.241.217의 마지막 판으로 되돌림
편집 요약 없음
1번째 줄: 1번째 줄:
{{창렬}}
{{극혐}}
{{노답}}
{{쓰레기}}
{{척결대상}}


미국판 수능
미국판 수능  
ㄴ옘병, 아이큐시험이겠지


칼리지 보드에서 돈을 에미 창렬로 걷어간다
칼리지보드에서 돈을 에미 창렬로 걷어간다, 성적 우편으로 부칠 때 돈 점수가 이상하면 돈 응시료 다 엠창이다
논술은 헬조선보다도 엠창이라 왠만한 대학에서는 그냥 논술 점수는 빼고 계산하는데다
미국 교육이랑 전혀 맞지 않는 방식으로 시험을 치룬다 (학교만 잘 다니면 sat고득점 가능하단건 개소리다)


성적 우편으로 부칠 때 돈 점수가 이상하면 돈 응시료 다 엠창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거지같은 시험이 그래도 제딴에 천조국 버프좀 받아서 위상이 아직까진 건재하다
 
                  ㄴ하지만 아이비가 출동한다면 어떨까?
게다가 미국 교육이랑 전혀 맞지 않는 방식으로 시험을 치루는 데다가 논술은 헬조선보다도 엠창이라 왠만한 대학에서는 그냥 논술 점수는 빼고 계산한다
 
그런데 여기가 아직 미국 기준으로 고등학교 최종 자격 시험으로 위상이 너무 높아서...


눙물
눙물

2016년 8월 1일 (월) 18:35 판

주의! 정말 극혐인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정신적 또는 시각적 피해를 받을 수 있는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이러한 피해를 받지 않으려면 살포시 뒤로가기를 눌러 주십시오.
이를 무시하고 문서를 보아서 피해를 입더라도 디시위키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정말 이 없습니다.
이 문서에서 다루고 있는 대상은 그 어떤 실드나 개선, 구제도 불가능한, 쉽게 말해서 노답입니다.
만약 어디선가 이런 비슷한 것을 보신다면 조용히 피해 가시길 권합니다.
이를 무시하다 정신병이나 트라우마가 생기더라도 디시위키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너무나도 쓰레기 같습니다.
이 쓰레기는 쓰레기보다 더 쓰레기 같아서 쓰레기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 정도입니다.
이 문서 보고 쓰레기 생각한 당신, 당장 쓰레기한테 사과해.

틀:척결대상

미국판 수능 ㄴ옘병, 아이큐시험이겠지

칼리지보드에서 돈을 에미 창렬로 걷어간다, 성적 우편으로 부칠 때 돈 점수가 이상하면 돈 응시료 다 엠창이다 논술은 헬조선보다도 엠창이라 왠만한 대학에서는 그냥 논술 점수는 빼고 계산하는데다 미국 교육이랑 전혀 맞지 않는 방식으로 시험을 치룬다 (학교만 잘 다니면 sat고득점 가능하단건 개소리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거지같은 시험이 그래도 제딴에 천조국 버프좀 받아서 위상이 아직까진 건재하다 
                 ㄴ하지만 아이비가 출동한다면 어떨까?

눙물

그래도 요즘 콩라인이었던 ACT가 SAT보다 더 잘나간다.

ACT, ACT를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