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SARS-CoV-2/B.1.1.529: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편집 요약 없음
135번째 줄: 135번째 줄:


[https://www.mirror.co.uk/news/uk-news/omicron-covid-symptom-can-cause-25857561#source=push 가위눌림을 겪을 수 있다고 한다.] 가위 싫어하는 애들 우짜노 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www.mirror.co.uk/news/uk-news/omicron-covid-symptom-can-cause-25857561#source=push 가위눌림을 겪을 수 있다고 한다.] 가위 싫어하는 애들 우짜노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김에 [[루시드 드림]] 가능?


== 사망자 ==
== 사망자 ==

2022년 1월 5일 (수) 21:47 판

주의! 이 글은 크고 아름다운 헬-지구의 현실을 다룹니다.
- ~!!!!!
이러한 헬지구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지구인들에게 태양계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것들과 당신에게 탈지구를 권하지만, 현재 기술력으로는 달에서 사는 것도 안 되기에 그냥 계속 사십시오.
착짱죽짱의 증명.

이 문서는 희망찬 것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희망이란 글만 보면 육두문자가 나오는 게 아니면 재미있게 볼 수 있는 희망찬 것에 대해 다룹니다.
주의. 이 문서는 눈부실 정도로 매우 밝습니다.
이 문서를 읽다가 부디 너의 눈이 실명되지 않기를 간절히 바랄 뿐입니다. 그러나 이미....... 늦은 것 같네요...이미 이 글을 보는 너는 실명이 되었습니다. 아니 이 글도 보지 못합니다......

2021년 11월 11일 보츠와나에서 처음 발견된 SARS-CoV-2 변이. ν(뉴/누), 아니면 Ξ(크사이) 변이라고 불렀어야 했으나 WHO에서 오미크론이라고 한다. 그 이유는 보나마나 뻔하다.

백신 회피 변이 뿐만 아니라 증폭까지 쳐가지고 있다. 아직 초반이지만 현재까지 나온 결과론 전염성도 드럽게 높을 것으로 보인다고 한다.

그러나 천만다행으로 독성은 역대 변이 중 가장 약할수 있다는 증거가 조금씩 나오고 있다.

만약 저대로 된다면 사실상 코로나 종식이다. 정확히는 코로나가 마침내 일반 독감과 같은 수준으로 내려오는 것이다.

물론 전염성이 강해 한동안은 여전히 사망자가 일반 독감 몇배로 나오겠지만, 위험성이 이전보다 내려가기에 위드코로나 정책이 순조롭게 이루어 질수도 있다.

이때문에 벌써 많은 전문가들이 오미크론의 등장은 코로나 판데믹의 종식을 뜻하는 것이라고 희망회로를 돌리고 있다.

과연 어떻게 될지? 한 달 뒤에 와서 이 예측이 맞았는지 평가 좀 해주셈

한국에서는 또 개독교가 퍼뜨리고 있다. 이젠 놀랍지도 않다. 종교는 백해무익하다.

희망적인 전망이 그대로 들어 맞았다!! 하지만 헬조선은 정치방역 해야 해서 판데믹 강제로 지속시킬 예정이다.


착짱죽짱의 증명.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시진핑과 짱깨 공산당은(는) 병신입니다.
그냥 개좆병신 그 자체입니다.

위에 서술한 것 처럼 원래 Xi 바이러스가 되야 하는데 알다시피 중화인민공화국을 실시간으로 무너뜨리고 있는 곰돌이의 활약으로 오미크론으로 이름이 바뀌었다.

오미크론이 코로나 종식 시키는 착한 바이러스가 될지도 모르는데 그것도 모르고 지 이름 들어간다고 협박 ㅋㅋㅋ 역시 ㅄ 답다 열심히 짱깨를 멸망시켜주길 바란다.

주요 변이

변이 K417N E484A S477N N440K
특징 백신 회피 증폭 돌연변이 백신 회피 돌연변이 백신 회피 돌연변이 백신 회피 돌연변이
변이 Q493K G446S G496S T478K
특징 백신 회피 돌연변이
변이 N501Y Y505H P681H N679K
특징 퓨린 절단부 위치 전염성 강화

씨발 답 없노.

더 심한 변이 안나온다 해놓고선 통수를 갈기네. ㅋㅋㅋㅋㅋ

감기 바이러스 유전자 획득

주의! 이 문서는 의외입니다.
이 문서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정말 의외입니다. 의외의 모습에 놀랄 수 있습니다.

감기 바이러스의 유전자를 획득했다는 썰이 있다. 이게 사실이라면 후에 새 변이 생길 때 감기 바이러스에 새 항목이 추가되는 거다.

공기 중 전파 의심 사례도 나왔다. 마스크도 소용없다는 루머가 돌고 있다. ㄷㄷ 드디어 마스크와 작별?

물론 이 새끼가 감기 처럼 될려면 최소 20년 아니면 30 ~ 50년 이상은 지나야할거다. 현재 인간에게 감기를 일으키는 HCoV-OC43가 1889~1890년 독감 범유행을 일으켰다는 썰이 있다.

ㄴ 부정적인 전망은 이제 모두 사장되었다. 판데믹 종식을 가져올 희망의 변이가 되었다 찬양하라 오미크론 이미 독감 수준인게 드러났다.

델타 변이보다 낫다는 증거 없음

주의! 이 문서의 대상은 너무나 실망스럽습니다.
이 문서는 엄청난 기대를 받았지만 결과는 존나 망해서 실망스러운 것(들)에 대하여 서술하고 있습니다.
이 대상을 존나 기대했던 사람들은 호구들이었던 것입니다 광광 ㅠㅠ... 만약 기대하는 것들이 있다면 무엇이든 결과는 참담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합시다.
Why did you say that name!

여기 증거.

씨발 참 좆같네. ㅋㅋ

치명율 감기 수준

이 문서는 희망찬 것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희망이란 글만 보면 육두문자가 나오는 게 아니면 재미있게 볼 수 있는 희망찬 것에 대해 다룹니다.
끝내기!

이 문서는 끝내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결정적인 순간 개판을 만든 것, 혹은 끝마무리가 매우 개판인 것을 다룹니다.
물론 오른쪽처럼 제대로 끝내버린 경우도 있습니다.
이 문서는 확고히 검증된 진실입니다.
이 문서는 거짓이 전혀 없는 완벽한 진실을 말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를 읽을 때는 안심하셔도 되니 편안한 자세로 보시기 바랍니다.

영국 연구와 남아공 연구에서 계속해서 지금까지의 변이보다 훨씬 치명도가 낮다는 연구 결과가 계속해서 나오고 있다. 이는 사망률로도 나타나는데, 압도적인 전파력으로 순식간에 10만명 감염을 돌파했으나 사망자는 30명도 안되는 그냥 독감 수준이다.

물론 아직 전파 초반이라 이후 사망자 자체는 늘어나겠지만, 오미크론은 마스크 써도 걸리는 사례가 계속 나올정도로 전파력이 최강이라 치명률은 오히려 더 낮아질 가능성이 크다.

현재까진 치명률이 1%는 커녕 0.0* % 라는 기적의 치명률을 보여주고 있다. 하지만 영국은 순식간에 10만 명 돌파하는등 확진자가 감기 수준으로 나오고 있다.

즉 마침내 코로나가 독감의 수준까지 거의 다 도달했다는 것이다. 이는 지금까지의 방역 방식을 완전히 바꿔야 한다는 신호탄이다.

아직 정말 독감수준으로 완벽하게 내려오지 않았고, 고령자에게는 여전히 위험한 바이러스다. 그러나 현재 오미크론이 우세종이 되고 있는 나라들을 보면 확진자가 그전과는 차원이 다르다. 더이상 확진자 자가 격리는 불필요한 시대가 온 것이다.

확진자가 미어터질 가능성이 매우 높으니 자가 격리를 하게되면 사회가 그냥 아예 마비된다. 고령층 위주로 관리해야하며 독감과 비슷하게 다루는 방식으로 바꿔나가야 할 것이다.

또한 고령층은 반드시 백신을 맞아야 한다. 하지만 이미 독감수준으로 거의 내려온 지금 젊은층에게는 백신이 무의미해질 가능성이 높다. 여기서 또 한번 치명률 낮게 변이 일어나면 그때가 정말로 판데믹의 끝이 될 것이다.

당장 오미크론 퍼지는 나라 사망자들을 보자 그전하고 별 차이 없고 오히려 낮아진 나라도 있다. 그에반해 확진자는 연일 최고 수치다. 사실상 판데믹 끝났다.

계속되는 연구 결과로 정말 감기에 거의 가까워진 코로나란게 드러나고 있다. 폐에 바이러스가 거의 달라붙지 못해서 큰 타격을 못 준다고 한다. 이는 가짜뉴스가 절대 아니고, 전세계에서 이러한 연구 결과가 계속 그것도 똑같은 결과로 나오고 있다.

백신 무의미

[1] 하지만 부스터샷을 맞아야 한다는 의견과 다르게 부스터샷마저 오미크론 침투방지에 별 효과가 없는 것으로 드러났다. 사실상 그냥 감염되는것이 훨씬 더 효과적으로 항체를 생성할 수 있는 방법이다.

즉 다 걸려야 한다. 그냥 백신 안 맞는것이 훨 이득이다. 그러나 헬조선은 그냥 무시하고 백신패스를 강요할 예정이다. 백신 패스 할거면 고령층에 한정해서 해야 하는데 오히려 고령층이 방역 무시하고 싸돌아 다니니 원....

한마디로 젊은층은 그냥 걸리는게 오히려 방역에 더 큰 도움이 된다. 참고로 이러한 내용은 놀랍게도 나무위키에서도 그대로 적혀있다. 젊은층은 돌파감염 자체가 부스터샷이라는 글자 그대로 적혀있다.

그러니 구지 3차접종 맞지 마라. 백신패스도 아무 쓸모 없어질 전망이다. 부스터샷 맞아도 걸리고 다 퍼뜨리는데 백신패스는 무슨 ㅋㅋㅋㅋㅋ

가위눌림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이 너무나도 무섭습니다.
성님, 무서워서 아주 지려버리겄소?

가위눌림을 겪을 수 있다고 한다. 가위 싫어하는 애들 우짜노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김에 루시드 드림 가능?

사망자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통수가 존나 쎄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의 통수를 존나게 때려서 기분을 잡치게 만들거나 멘탈 아웃되게 한다.
이보시오 의사양반 제 멘탈은.. 끄어어얽!!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엄청난 분노를 일으킵니다.💢
눈 앞에 보이면 일단 도망가십시오. 그러지 않으면 눈이 썩고 귀도 멀고 손발도 오그라들며, 다리도 와들와들 떨리고 두통도 옵니다.
나 정말로 화났다! 프리저!!!-!!!!!

오미크론 총사망자: 86명


주의! 이 문서는 의외입니다.
이 문서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정말 의외입니다. 의외의 모습에 놀랄 수 있습니다.

반이상이 60대 이상 고령자거나 기저 질환이 있었던 사람이였다고 한다.

2021년

  • 12월 13일 - 영국에서 첫 사망자가 발생했다.
  • 12월 17일 - 오미크론 사망자가 6명이나 늘어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