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기아초: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편집 요약 없음
편집 요약 없음
1번째 줄: 1번째 줄:
{{죠죠}}
{{한파}}
{{얼어붙음}}
{{파랑}}
{{분노}}
{{흥분}}
{{파시오네 암살팀}}


이름은 얼음의 이탈리아어(Ghiaccio)다.
[[황금의 바람]]에 나오는 암살팀 맴버로 베네치아 성애자다. 
절대로 기아초 앞에서 ''베니스''의 상인을 읽으면 안된다. 자칫하면 베니스에서 죽는다.
성격은 불같은데 막상 본인 이름과 스탠드는 얼음인 잡종이다. 여러모로 클리셰를 부순 새끼인데 대게 푸른색 컬러+얼음 능력+ 안경 캐릭터는 냉철 혹은 지능적인데 지능적인건 몰라고 이놈 성격은 여러모로 클리셰 분쇄다.
스탠드 이름은 화이트 앨범으로 흡사 스케이트 선수를 연상케 한다. 자신 근처의 기온을 극저온으로 얼리거나 얼음으로 슈트를 만들어서 방호력을 높힐 수 있다.
헬조선의 여름에 정말 절실한 스탠드... 사실 거지 앰생팀의 여름을 책임지느라 정신 소모가 심해 성격이 이꼬라지 되었을 가능성이 높다. 사실 겨울에는 이글루 만드느라 쉬는 시간 없다.
애니판에선 성우연기가 지존이며 연출도 존나 잘했다. 메로나도 그렇고 암살팀 애들은 게임판보다 애니판이 나은듯.
ㄴ 목소리만 들어도 알겠지만 애니판 성우가 [[바쿠고 카츠키]] 성우다.
대전 게임에 출연하기 힘든 능력 소유자들이 가득한 암살팀 중에선 그나마 대전 게임에 나올만한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여태까지 출연을 하지 못하고 있다.
트위터 인기투표에서 리조토를 누르고 무려 2위를 했다. 당시 킹크림슨vs메탈리카 이전이었기 때문인것도 한몫한듯.
==젠틀리 위프스==
[[파일:젠틀리 위프스.png]]
주위의 공기를 영하 210도 이하의 극저온으로 냉각하여 공중에 고정시키는 기술이다.
평소엔 -100도로 쓰는 능력을 -200도까지 내리니까 힘이 많이 든다고 한다.
이걸로 총알로 튕겨내거나 위 짤처럼 피아노 치는거 외엔 별로 활용이 없는듯 하다
스탠드 이름 형식은 [[스타 플라티나]] 더 월드나 [[D4C]] 러브 트레인과 같다.

2019년 6월 6일 (목) 18:57 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