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네토라레: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35번째 줄: 35번째 줄:


급식충들은 태어나기 전부터 망가를 그렸으며 현재가 되어서는 좆같음의 상징이 된 ntr작가
급식충들은 태어나기 전부터 망가를 그렸으며 현재가 되어서는 좆같음의 상징이 된 ntr작가
* 해적들


카안
카안

2015년 8월 14일 (금) 19:16 판

NTR


주의! 정말 극혐인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정신적 또는 시각적 피해를 받을 수 있는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이러한 피해를 받지 않으려면 살포시 뒤로가기를 눌러 주십시오.
이를 무시하고 문서를 보아서 피해를 입더라도 디시위키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경고. 발암 위험이 있는 문서입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보려 했다가는 암 걸릴 것 같은 고통에 몸부림치게 되고 심지어 죽을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의사나 약사에게 상담하기엔 이미 늦었군요.
의 명복을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고~ 아무튼 야무지게 빕니다.

자기 애인이 다른사랑에게 강간당하거나 농락당하는 걸 보고 쾌감을 얻는 변태적인 취향을 말한다. 하지만 요즘엔 애인뿐만 아니라 짝사랑, 소꿉친구, 전여친, 여동생 등등 걍 주변 여자면 그냥 다 ntr이라한다. 불륜도 ntr의 장르라 할수있다.

반대말로는 NTL 네토리가 있다. 근데 ntl이란 말 쓰는 놈은 한번도 본적 없다. 걍 대부분 ntr했다라고 쓴다.

좆같음

네토라레물이 욕먹는 이유는 내용이 정말 좆같다. 배덕감에서 흥분감을 얻는지라 그런거에 익숙치 않은 사람이 네토라레물을 잘못봤다간 한달 가까이 야동을 금하게 될 수도있다. 거기다 내용은 죄다 거기서 거기에 개연성 따윈 날려버린 전개가 대부분이다. 네토라레물을 많이 보다보면 안좆같다고 하는데 ntr 빤지 10년이 다되가는데도 좆같은건 좆같다.

얼마나 좆같으면 전문 NTR 장르 작가가 아닌 이상이야 발을 들여놨다가 작가가 도망가는 경우도 생긴다. 거근/화간계열 작가는 NTR 한번 그렸다가 남주와 여주가 개 털리는 엔딩 이후에 에필로그에서 뜬금없이 협박법이 급사당하면서 둘이서 잘 사는 결말을 낼 정도. 그 작가는 그 이후로는 꾸준히 자기가 그리던 계열로 그린다.

개꼴림

여캐 능욕물에서 시작한 장르고 거기에 남캐에 번지면서 당하는 놈에게 감정이입하기 쉬어지면서 하는놈에게 감정이입하면 사디즘, 당하는 놈에게 감정이입하면 마조히즘이 자극되는 사도마조히즘 적인 쾌감이 있다.

그리고 워낙 좆같은 장르인지라 그림 자체를 잘 못그리면 안팔린다. 그냥 그림을 꼴리게 잘 그려서 팔리는 것도 생각해볼 수 있다.

클리셰

원래 능욕물부터 발전한 장르로 "여캐만 능욕하지 말고 여캐를 좋아하는 남캐도 능욕해보자" 라는 양성평등적인 마음가짐으로 시작했지만, 워낙 장르를 달성하는데 요구 조건이 복잡한지라 점점 클리셰화 되고 캐릭터들도 단순해지고 현실성이 없어진다는 단점이 있다. 까놓고 말해서 몇년사이에 점점 나오는 남캐나 여캐나 대가리가 빠가인지 병신과 머저리 수준의 행동양상을 보이는지라 존나 답답하다.

까놓고 말해서 경찰한테 신고하면 해결되는 경우가 대다수.

* 전화: 좋아하는 남자애와 통화하면서 섹스하는 장면은 지겹게도 나온다. 여자가 별별 신음소리를 내도 남자는 어디 아픈가하면서 병신같이 넘어간다. 
가버리면서 핸드폰을 떨어트려 끊어져버리는것도 자주 나온다.
* 주인공 남자에게 애인이 능욕당하는 비디오가 배달 된다. 보통 주인공은 그걸 보고 멘붕하면서 딸을친다.
* 해외유학: 해외유학만 가면 서양인 좆에 굴복한다 (똥송합니다)

ntr 작가

* ntr 준장

영웅 산분쿄덴

급식충들은 태어나기 전부터 망가를 그렸으며 현재가 되어서는 좆같음의 상징이 된 ntr작가

* 해적들

카안

오토메도리를 그려서 꽤 유명해졌다. 근데 보면 여주인공이 죄다 긴머리에 거유인걸 볼수있다. 즉, 다 똑같이 생겼다. 그래서 보다보면 질린다.

나가레 잇폰

그림을 잘그린다. 특히 보지의 세심한 묘사가 일품이다.(보지 특유의 벌렁벌렁한 느낌이 쩐다.)

오카다코우

로리물 작간데 ntr도 은근 꽤 그린다.

이노마루

특이한게 ntr인데 대부분 결말은 해피엔딩

그외 기타등등... 의외로 장르가 메이저해서 존나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