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노상방뇨: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32번째 줄: 32번째 줄:
{{전여옥1승}}{{고전유물}}
{{전여옥1승}}{{고전유물}}


[[에도시대]]이전까지 헬-좆본에선 주인없는 땅이나 길거리에 노상방뇨를 하는 자-랑스런 풍습이 있었다고 한다. 물론 높으신분들은 중국, 한국에서 들어온 요강, 호자등에 깔끔하게 해결한지가 아주 오래됬지만.
[[파일:갓본의선진적문화력.jpg]]


[[메이지 유신]]이후 [[요코하마]]에 83개의 노방변소<ref>똥오줌이 들어갈 구덩이를 파고 나무판때기로 대충 외벽을 둘렀다.</ref>를 만들었지만 이 미개한 풍습은 메이지시대가 끝날때까지 남아있었다. [[기모노]]입은 여자들이 거리에서 담쪽에 응딩이를 대고 오줌을 싸는 진풍경을 아무렇지도 않게 볼 수 있었다고 한다.
[[파일:갓본의선진적문화력2.jpg]]


이 미개한 풍경은 [[천조국]]의 예절주입으로 일본이 문명화된 지금은 완전히 사라졌고 이제 [[히토미]]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스캇물과 방뇨물에서 볼 수 있게 되었다.  
[[파일:갓본의선진적문화력3.jpg]]
 
[[에도시대]]이전까지 헬-좆본에선 주인없는 땅이나 길거리에 노상방뇨를 하는 자-랑스런 풍습이 있었다고 한다. 물론 높으신분들은 중국, 한국에서 들어온 요강, 호자등에 깔끔하게 해결한지가 아주 오래됬지만. 이걸보고 쇼크먹은 양놈들이 노상방뇨를 하는 일본인을 소재로 인형을 만들어 자기나라에 보냈다는 일화도 있다.
 
심지어 [[교토]]에는 노상방뇨전용 뒷골목인분소로(糞小路)까지 있었지만 [[덴노]]가 이걸보고 시발;; [[나라망신]]보소 해서 금소로(錦小路)로 개명되었다.
 
[[에도시대]]의 일본 교토의 여자들은 똥수저부터 금수저까지 너도나도 길가에 놓여진 소변통에 허리를 구부리고 서서 오줌을 누는 주-옥같은 풍습이 있었다고 한다.
 
하지만 [[메이지 유신]]이후 방뇨취제의 포고라면서 노상방뇨라는 악습을 국가단위에서 족치기 시작했다. [[요코하마]]에 83개의 노방변소<ref>똥오줌이 들어갈 구덩이를 파고 나무판때기로 대충 외벽을 둘렀다.</ref>를 만들었지만 이 미개한 풍습은 메이지시대가 끝날때까지 남아있었다. [[기모노]]입은 여자들이 거리에서 담쪽에 응딩이를 대고 오줌을 싸는 진풍경을 아무렇지도 않게 볼 수 있었다고 한다.
 
이 미개한 풍경은 [[천조국]]의 예절주입으로 일본이 문명화된 지금은 완전히 사라졌고 이제 [[히토미]]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스캇물과 방뇨물에서 볼 수 있게 되었다.


=== 헬중국 ===
=== 헬중국 ===

2019년 5월 7일 (화) 22:12 판

틀:라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너무나도 미개합니다.
너무 미개해서 불쌍할 수도 있습니다.
주의! 이 문서는 존나 더러운 것을 다룹니다. 앍 내눈!
밥 먹을 때 보면 존나 극혐일 수 있으므로, 토가 절로 나오니 얼른 뒤로가기를 눌러서 그냥 영원히 이 문서를 보지말고 얼른 뒤로가기를 누르세요!! 아! 더러워!!!

개요

화장실 없는 곳에서 싸버리는 것

노상방뇨에도 남녀 차별이 있다.

여자랑 남자랑 같이 노상방뇨를 해도 남자는 벌금을 더 내야 한다.

왜?

털었으니까

최근엔 여자도 닦을 게 없으면 턴다고 자랑하는 년들이 있다

그걸 빨아제껴야할 놈은 누군지 참 불쌍하다

오줌누고 안닦고 바로 올리는 예쁜여고생 머꼴

하지만 미개력측정기중의 하나로 꼽히는 것은 그대로다. 특히 인도, 짱깨, 쌍팔년도 헬조선을 보면된다.

범칙금 내는건 몰라도 보는사람입장에선 ㄹㅇ 씹극혐 더럽고 이지랄 하는새끼는 그날부로 사회에서 아웃이니까 술에 떡이되었든 맨정신이든 죽어도 하지마라.

각국의 노상방뇨

헬조선

주로 술충이 술취해서 노상방뇨를 많이한다. 근데 여자도 치마입고 노상방뇨를 하기도 한다. 가끔씩 유튜브에서 계단에서 오줌싸는 미친년도 봣다. 우웩

1980년대이전까진 뒷골목에서 노상방뇨를 하는 미-개한 진풍경을 볼 수 있었다고 한다.

헬본

틀:전여옥1승

이 문서는 고전유물을 다루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밀레니엄 전후로 태어났다면 문서를 읽는 도중 구토와 어지럼증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문서를 작성하기 위해 자신의 추억을 꺼내서 팔아대는 아재들의 고추가 설지 안 설지를 걱정해 주세요.

에도시대이전까지 헬-좆본에선 주인없는 땅이나 길거리에 노상방뇨를 하는 자-랑스런 풍습이 있었다고 한다. 물론 높으신분들은 중국, 한국에서 들어온 요강, 호자등에 깔끔하게 해결한지가 아주 오래됬지만. 이걸보고 쇼크먹은 양놈들이 노상방뇨를 하는 일본인을 소재로 인형을 만들어 자기나라에 보냈다는 일화도 있다.

심지어 교토에는 노상방뇨전용 뒷골목인분소로(糞小路)까지 있었지만 덴노가 이걸보고 시발;; 나라망신보소 해서 금소로(錦小路)로 개명되었다.

에도시대의 일본 교토의 여자들은 똥수저부터 금수저까지 너도나도 길가에 놓여진 소변통에 허리를 구부리고 서서 오줌을 누는 주-옥같은 풍습이 있었다고 한다.

하지만 메이지 유신이후 방뇨취제의 포고라면서 노상방뇨라는 악습을 국가단위에서 족치기 시작했다. 요코하마에 83개의 노방변소[1]를 만들었지만 이 미개한 풍습은 메이지시대가 끝날때까지 남아있었다. 기모노입은 여자들이 거리에서 담쪽에 응딩이를 대고 오줌을 싸는 진풍경을 아무렇지도 않게 볼 수 있었다고 한다.

이 미개한 풍경은 천조국의 예절주입으로 일본이 문명화된 지금은 완전히 사라졌고 이제 히토미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스캇물과 방뇨물에서 볼 수 있게 되었다.

헬중국

틀:송영선1승

착짱죽짱의 증명.

틀:헬중국

자금성벽에서 마라톤 선수들이 노상방뇨를 하는 미-개한 진풍경을 보여준다. 문혁이전에도 똥수저새끼들 노상방뇨는 문제가 심했는듯. 물론 문혁이후인 현재 중궈, 특히 시골에서 매우 쉽게 노상방뇨를 즐기는 짱꼴라를 볼 수 있다.

이새끼들은 주로 쓰레기통안에 오줌을 싸는데 안에서 새는 바가지 밖에서 샌다고 해외에서도 이지랄하다가 무고한 현지인들에게 트라우마를 심어주게 만든다.

헬구라파

틀:헬유럽

유럽에는 화장실이 있는 지하철역이 거의 없어서 노상방뇨를 하는 미-개한 진풍경을 생각외로 쉽게 볼 수 있다. 독일 옥토버페스트때는 그 규칙을 엄격히 지킨다는 독일인들이 거리에서 노상방분을 하고 노상방뇨를 하는 것을 매우 쉽게 볼 수 있다.

사대주의로 뇌를 가득채운 병신들이 뭣도 모르고 유럽에 갔다가 유럽백형들이 노상방뇨를 대놓고 즐기는 모습을 보고 쇼크를 먹고 돌아오는 일도 허다하다고 한다.

  1. 똥오줌이 들어갈 구덩이를 파고 나무판때기로 대충 외벽을 둘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