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코디 벨린저

K-위키
옛@위키유동닉 (토론)님의 2017년 8월 12일 (토) 18:37 판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야구를 존나 잘하거나 야잘알이며 야구 그 자체입니다.
믈브느프브에 있기 마땅한 존재입니다. 크보크프브르 같은 건 그에게 너무 좁습니다.
이 캐릭터는 진짜 개씹사기라 게임을 노잼으로 만듭니다!
이 문서는 심하게 사기 포스를 풍기는 미친 캐릭터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만약 게임에서 이걸 골랐다면 다른 놈들까지 다 이걸 고르거나 너프를 먹거나 할 것입니다.
이 문서는 팬들에게 기대받는 유망주를 다룹니다.
이 문서는 나이가 어린 만큼 미래가 창창한 유망주를 다루고 있습니다.
퇴물이라고 멋대로 단정짓지 맙시다. >_<
이 문서의 인물은 LA 다저스 그 자체입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인물은 LA 다저스 그 자체입니다.
놀랍게도 다저 스타디움에서는 그/그녀를 보기 위한 인파로 교통이 마비되곤 합니다.
본 인물을 욕보일 시 많은 국뽕들의 저주로 제 명에 살지 못할 것입니다.

다저스의 특급 신성

LA 다저스 출신 유망주이자 현재 내셔널 리그 신인왕 1순위 후보이다.

2017년 처음 메이저리그로 올라와서 한달동안 10홈런을 만들어내며 범상치 않음을 증명했고 순식간에 주전 자리를 차지 했다.

앤드류 밀러의 슬라이더도 홈런으로 받아칠 수 있는 파워와 정확성을 가지고 있다.

51경기만에 21홈런으로 신기록 경신하고 7월 16일 싸이클링 히트를 쳐냈다. 루키가 싸이클링 히트를 친건 다저스 역사상 처음이다.

8월 10일 우드의 14승과 팀의 80승을 만드는 시즌 33호 홈런을 쏘아올렸다. 이러다가 진짜 40홈런도 넘길듯.

현재 벨린저 데뷔 이후 다저스는 대략 70~80승을 벌어들였다. 패는 고작 20몇패.

곤잘레스가 그동안의 퍼포먼스를 보여주지 못하고 부진하고 터너가 부상으로 빠져있었을때 다저스를 이끈 1등공신이 벨린저임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