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타란튤라

K-위키
옛@좆망프로게임 (토론)님의 2016년 10월 27일 (목) 00:54 판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동물(은)는 정말 귀엽습니다. 심장이 멈춰버릴 위험이 있습니다. 심쿵!

너무 멋있어서 쓰러질 당신을 위해 띵복을 액션빔.

제발 독 강하다고 지랄염병좀하지마라 물린다고 안뒤지니까 개소리좀하지마라

새잡이거미 과의 거미 국내에 90년대부터 수입되었으며 힙스터 들이 좋아할만한 비주류 생명체. 거미중에서도 존나 큰편에 속한다. 제일큰건 30CM가 넘으며 성인 손보다 길다. 다른거미보다 다리가 두껍고 털이 나있어서 보면 제법 귀엽다. 집거미나 거미줄치고 사는 작은거미들은 곤충으로 보이지만 이놈은 존나 커서 그냥 동물같다. 하지만 거미싫어하는애들은 이거나 저거나 다 똑같아서 원시괴물로 착각하고 발로 밟을꺼같다. 몸값이 제법 비싼놈이라 금수저 전용 애완동물 이다. 물론 새끼때 대려오면 별문제 없지만. 아성체로 넘어가서 거미를 구입할려하면 존나 비싸다. 새끼때부터 키우려는애들은 거미많이 키워본 애들아니면 추천안한다. 까딱하면 뒤져버림 병신같이 키워도 살아남고 먹이안줘도 몇달을 사는 헬반도의 귀차니즘 사육자들을 위한 생명체다 (나는 정상적으로 키웠는데 일주일만에 죽어먹였다...) 땅속에도 살고 나무에도 살고 좇같이 잘사는 놈들이다. 사육자들이 배회성 타란튤라라는 종류를 만든게 특징이라면 특징이다 원래 땅속에 사는거미를 끄집어내서 코코넛 갈아만든 흙같은 것에 집어놓고 인공번식한 거저리 유체 주면서 그걸 사진을찍어 게이버 카페 올린다 근데 존나 못기름 환경부가 수입을 금지시켰다 그래서 무슨 마약밀수처럼 교묘하게 밀수를 해댄다. 수입금지되고 나서도 뭔가 신기한게 계속 나오는걸보면 신기할따름이다. 서식지가 당정역이라는 소문도 있다. 2016년 기준으론 당정역 서식지가 사라졌다 독이 강하다고 알고있는 사람도 있는데 실제론 물리면 아프거나 독이쌘놈한테는 그냥 물린곳 붓고끝이다 아무이상없다 좀 물린다고 바로안뒤지니까 개소리좀하지마라 근데 저 윗놈이 그냥 아프다 만다 하는데 직접물려봐라 몇칠은 씨불거리면서 고생좀 할꺼다. 모기 생각하면 병신이니까 그냥 물리지말자 그리고 거미 일부로 끄집어내서 만질려고하면 스트레스 존나 받는다.그러니 거미가 널 무는거다. 가만히 냅두자 타란튤라는 관상용이지 갖고놀라고 있는 장난감이 아니다. 양놈유튜브 보다 타란튤라를 지손위에 올려서 막 기어다니게 하는데 그지랄 웬만하면 하지말자 니손에 독니 자국 찍히기 싫으면 말이다.

엄마보다 무서운거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