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타의 노래다. ㄴ '나 혼자' 아니냐?
한 서울시장 후보가 이 노래를 개사했다. 누구인지 말하면 현행법 위반이니 가사만 쓴다.
나 혼자 섹스하고 나 혼자 임신하고 나 혼자 낙태하고 여자만 또 처벌받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