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ONE

K-위키
옛@마광수 (토론)님의 2018년 6월 6일 (수) 20:56 판

노래

시스타의 노래다. ㄴ '나 혼자' 아니냐?

패러디

한 서울시장 후보가 이 노래를 개사했다. 누구인지 말하면 현행법 위반이니 가사만 쓴다.

나 혼자 섹스하고 나 혼자 임신하고 나 혼자 낙태하고 여자만 또 처벌받고

 
— 해당 후보의 유세 현수막 글귀.

같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