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EDM

K-위키
옛@심쿵해 (토론)님의 2016년 5월 7일 (토) 11:08 판

Electronic Dance Music 의 약자이다.

EDM의 하위 장르도 다양하다.
퓨처하우스 딥하우스 비닐하우스...등등
그중 최고의 파생장르는 일렉스윙이다.

개소리고 사실 미개한 황인종들이나 좋아하는 엠창 양산형 댄-스 뮤직이다.

음악적 가치는 둘째치고 아무리 들어봐도 흥겹지도 않고 그냥 바리깡 돌리는 소리만 반복대다가 이따금 영어로 개소리 한마디씩 읊어주는 저능아들이나 좋아할법한 음악이다.

현실서도 민폐인지도 모르고 사람들 다 있는 곳에서 큰 소리로 씹디엠 틀어놓고 좋다고 지랄대는 새끼들 보면 대다수가 좆문대 중고졸 개양아치 앰생 클럽충글이다. 남들이 듣기엔 그저 소음공해인데 공감능력도 좆떨어지는 앰창들이라 남들한테 억지로 츄라이 츄라이밖에 못한다.

미국이나 UK같은 선진국민들은 이러한 좆쓰레기 장르를 듣기를 거부하며

응딩이를 흔들어 재끼며 듣는 양산형 쓰레기 아비치,하드웰같은 UMF류 아티스트를 배척한다.

진정한 전.자.음.악.을 즐길줄 아는 리스너라면 이러한 개쓰레기 양산형 미황저씹 UMF류 아티스트를 듣지 않는게 정상적이다.

BELOW에 게재 된 칼럼, 'EDM은 EDM이 아니다.' 에 의하면, 본래 EDM은 2010년을 전후로 하여 전자음악을 아우르는 명칭으로 자주 사용되었다. 그러나 최근에는 의미가 변질되면서 어떤 특정 장르를 가리키는 말 비스무리하게 바뀐 상태.

지금의 EDM은 싸구려, 매우 거대한 것, 라스베가스 스타일의 무언가를 가리키는 단어에 더 가깝다.

사실 좆도 만만한 장르라서 온갖 연예인들이 자기도 하겠다고 달려들어서 EDM에 대한 참 좆같은 인식이 팽배해지고 있다. 대표적으로 박명수라는 연예인이 있다더라. 매우 좆같은 K팝 아이돌들이 돈주고 해외 프로듀서 들여와서 전자음 적당히 섞어주면 그게 EDM이지 씨팔 하하

ㄴ이 글은 상위 1%고학력자 파오후 익명충새끼가 편집한 것이므로 눈으로만 즐기십시요.

참고로 현대 음악의 시초는 블루스라고 씨부리는 한물간 똥양인 주제에 흐켱 소울충인 척 하는 놈들이 있는데 솔직히 모든 현대 음악의 기틀을 잡아준건 전자음악 특히 테크노다. 70-80년대 테크노가 없었다면 콤퓨타로 작곡을 가능하게 해주는 프로그램들의 진보가 이루어지지 않아 음악 만들때 일일히 아재마냥 녹음기들고 악기들의 소리들을 녹음해야 했을지도 모른다 따야했을지도 모른다... 음악 수업 듣는데 교수나 선생이 현대 음악의 시작은 블루스라고 씨부리는 순간 아굴창을 갈기면서 음악의 시작은 이디에무다! 라고 소리치셈

사실 급식충이나 클럽충만 즐겨 듣는 저급한 음악이라고 한다.

그립습니다...ㅇㄹㅌ니뮤ㅠ

같이 보기

미황저씹

전자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