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OGN

K-위키
옛@125.132.154.86 (토론)님의 2016년 2월 27일 (토) 01:49 판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양심이란 게 존재하지 않습니다.
양심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으니 분노가 치밀어 오를 수 있습니다. 님 양심 어디?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을 좆나 심각하게 밝힙니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황금만능주의에 찌들어 을 긁어모으는 데에 미쳐 있거나 만 주면 애미애비도 팔아먹습니다!
Capitalism Ho!

과거 스타게임넷(롤이 나오기전까지 진짜 주구장창 스타만 나오던 때가 전성기)

현재 롤게임넷

온성방넷이라는 별명이있다.

OGN으로 개국한걸로 난리다. 거기서 거기

과거 스타로 인해 흥했으나 스타판이 망하고 스타2는 돈이 안될 것 같으니까 버린 뒤, 롤게임넷이 됐다. 이후 그들이 버린 스타2를 스포티비에서 살려놓고, 아프리카 별창들의 스타1리그가 시작돼 인기를 얻자 다시 숟가락을 얹었다.(아마 롤결승은 듣보아이돌 부르고 스1결승에 aoa부른걸로 보아 스1리그 열어주는 댓가로 롤스폰까지 한것이 아닌가 예상해본다) 졸렬한 방송사.

사실 그 잘나간다고 자위하고 있는 롤조차 스폰을 받지 못해 쩔쩔 맬때, 용준좌가 멋있게 끝을맺고 추억으로 남는줄 알았던 스타리그를 스베누의 스폰을 받는 조건으로 다시 열게 되었다.(역시 돈이 최고) 현실은 스1시절 무명의 선수들이 많이 나오는데 경기력은 십창이라 예전 그시절의 화려한운영과 컨트롤은 거의 볼 수 없고 뜬금없는 눈썩플레이로 시청자를 괴롭히고 있다.



노잼스 보려고 채널바꿧는데 여기서 켠왕하고있으면 채널을 돌린다.

ㄹㅇ 켠왕재미없다. -> 그나마 제일 재밌는거다

좆도 재미없는 게임리그 비율 줄이고 게임예능이던 게임쇼건 제대로 컨셉 몇개 잡아보고 만드는게 더 좋을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