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df

K-위키
옛@112.171.55.16 (토론)님의 2015년 11월 7일 (토) 21:46 판

세상에 이런 욕을 검색한다는 것 자체에 경탄스럽다.

제 아무리 디시라지만 해도 되는 말이 있고 해선 안되는 말이 있다.

이 단어는 세계 어느 곳에 가도 함부로 사용했다가는 죽창을 맞게되는 욕이다.

미국에 가서 이 단어를 쓰면 주변에 있던 사람들이 부들부들 떨면서 너를 노려보는 광경을 보게 되며, 그러다가 총을 맞아도 변호사는 너를 변호해주지 않을 것이다.

미국에서 이 말을 사용할 시, FBI를 통해 오바마에게 신속하게 보고되며, 이는 이 말을 사용한 사람의 국가와 미국의 외교에 큰 악영향을 미치게 된다.

이라크 전쟁도 이라크 사람이 당시 미국 대통령에게 이 말을 했다가 발발했다는 의견도 있다.

사실상 인종차별보다도 심한 욕설.

어지간하면 쓰지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