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폴드
| 이 문서가 설명하는 것은 구하기가 존나 어렵거나 존나 비쌉니다. 이 문서는 존나 비싸고 물량도 존나 적어서 죽을 때까지 절대로 사지 못하는 물건을 다룹니다. 물량이 나와도 너는 예판 당첨도 안될 거고 수요가 많아 구하지 못하니까 그냥 포기하십시오. |
|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독주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다른 사람은 안중에도 없이 자기만 잘 먹고 살거나, 물질만능주의에 찌들어서 죽창을 맞아도 마땅한 병신새끼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씨발 너네만 다 해먹냐? |
ㄴ폴더블폰 한정
갤럭시 언팩 2019에서 공개된 삼성의 폴더블 폰 정식명칭이다.
내부 디스플레이를 펼칠시 7.3인치이며 비율은 4.2:3이고 안으로 접히고 외부에는 따로 4.6인치 21:9디스플레이를 장착한 구조이다. 해상도는 외부 디스플레이가 1680x720이고 내부 디스플레이는 2150x1536이다.
프로세서는 스냅855씀 ㅅㅌㅊ 램은 무려 12GB이다.
가격은 1980달러부터다. 다만 한국출시 제품은 222만이 아닌 230~240이 예상되는데 이유는 다른 나라와는 달리 5G로 출시될 예정이기 때문이다. 헬적화는 맞다 분명히 헬조센은 엑시노스 처넣고 팔 확률이 99.999%이므로 살꺼면 해외가 답일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습니다
언팩행사에서 s10이 이거때문에 콩라인이 되기도 했지만 폴드는 체험할 방법이 없었다. 언팩당시 체험기기가 배치안됐기 때문
한국을 제외한 나라는 4월26일 출시 예정이지만 한국은 5월 초중반이 될것같다고 한다. 이유는 5G도입때문인듯.
이게 발표되면서 짱골라가 출시한 플렉스 파이인가 하는건 완전히 묻힐거같다. 애초에 플렉스파이는 세계최초라는 타이틀 얻을라고 무리해서 공개한거라 체험기만 봐도 퀄리티차이가 엄청나다.
참고로 2018년 11월 7일 삼성이 개최한 개발자 콘퍼런스에서 거의 같은 구성의 폴더블폰 프로토타입을 공개한적이 있다. 그때 당시에 그냥 기술시연용 프로토타입이면 그냥 선보여도 되는데 굳이 케이스로 가리고 나온걸로 봐선 갤럭시폴드 프로토타입이었을 가능성이 높다.링크
디스플레이 지문인식을 넣긴 그랬는지 측면 전원버튼에 지문인식 센서를 넣었다. 기술적문제는 둘째치고 디스플레이 두개에 전부 집어넣긴 좀 그렇잖아?
3.5mm 단자가 없다. 대신 번들이어폰으로 갤럭시 버드를 준다.
화웨이가 폴더블 폰이라고 화웨이 메이트 X를 발표했는데 사실상 플렉스파이랑 별 차이없는 외관에 딜레이와 심지어 접었다 펼쳤을때 접힌 부분이 우글거리는것까지 알려지는 바람에 말이 많이 나오고있다. 그 와중에 가격이 290만원이라고 떴다.
사실 삼성은 혜자가 아니였을까?
다만 mwc2019에서 보여준 갤럭시 폴드도 약간 우글거리는게 보여지고있긴하다. 다만 정도는 플렉스파이,메이트x에 비하면 정도가 약한편인데 과연 저런 모습을 가지고 출시될지는 미지수이다.
화웨이에서 열심히 언플중이다. 우리도 저 디자인 생각했었는데 ㅉㅉ 버렸다느니 무겁다느니 거리는데 정작 삼성은 무게를 발표한적이없다.
IT관련 ㅈ문 유튜버들을 돈으로 사고 메이트x가 폴드보다 더 뛰어나다 ㅇㅈㄹ하고있다. 댓글도 가관인게 폴드가 더 낫다는 사람은 없고 다 메이트x가 낫다고 말한다. 강한 긍정은 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