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대나무

K-위키
옛@Arcfury (토론)님의 2016년 8월 25일 (목) 15:58 판 (쓰임새)
우리 모두의 죽창을 필요로 하는 대상이나 행동, 사상에 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우리들이 반드시 죽창을 들어 찔러야 하는 특정 대상, 해결책은 오로지 죽창뿐인 인물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죽창 앞에선 너도 한 방 나도 한 방 죽창... 주욱창을 가져와라...
이 문서는 성물(聖物)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그 누구도 깔 수 없는 물체를 묘사합니다.
성물을 욕보이게 하는 짓은 하지 맙시다.

이 문서는 균형 잡혀 있습니다.


객관적이고 공평한 시각으로 작성된 문서입니다.
이 문서의 내용은 디시위키의 공식적인 의견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주욱창


개요

야민정음으로는 머나무

벼과 식물

이름은 나무인데 사실 풀이라고 한다.

대나무가 쑥쑥 자라는 시기는 5년이 지난후부터라고 한다.

뿌리를 5년동안 존나 키운다음 5년되면 존나 키운 뿌리를 이용해 땅 영양분을 다 처먹으면서 하루에 40cm씩 자란다고 한다.

대나무는 추위에 약하다고 알려져 있고 충청도 이북지방에서는 잘 자라지 않는다고 한다.

다만 실내에 보관할수 있다면 겨울에 생존할수 있고 다시 야외에 내놓으면 된다(화분을 이용하면 된다)

대나무꽃이 피는건 존나 희귀한 일이라고 하며 큰일이 벌어질 징조라고 한다.

5년동안 정성스럽게 관리한후 수제 죽창을 만들어보자.


주의. 이 문서는 심각하게 노잼일 수 있습니다.
이 글은 노잼 드립이 있는 문서입니다. 그리고 정보도 안 주는 쓰레기통 행이 어울리는 문서입니다.

쓰임새

대나무는 속이 비어 있고 길게 쪼개지는 성질이 있어 공예품의 재료로 사용된다. 피리를 만들거나 연살, 붓대, 부채살, 죽부인,죽창 등을 만든다. 서로 엮어 바구니나 돗자리를 만들기도 한다. 대나무로 야구 방망이를 만들기도 한다. 1948년에는 일본 프로 야구 급영 대 주니치 드래건스전에서 오시타 히로시 선수가 대나무 배트를 들고 나와 경기를 치렀다.

먹을수도 있다. 어린 죽순은 아삭아삭한 맛이 일품이다. 캐내서 껍질을 벗기고 잘 요리해서 먹어보자. 굴소스에 볶으니까 괜찮더라. 단 약간 씁슬한 맛을 내는 물질이 함유되어있으니 손질하고 먹어야 한다. 그냥 쳐먹는다면 축하한다. 너는 판다다.

여담으로 죽순이 알라라크 닮았다.

본 문서는 향후에 일어날지도 모르는 미래를 담고 있습니다.
이 문서의 내용은 디시 친구들이 미래에서 흘러들어온 전파를 수신하여 사실에 가깝게 적었습니다. 하지만 전파의 상태가 워낙 나빠 실현될지 안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2010년대 중반 이후로 대나무는 만인평등사회와 권선징악의 상징물이 되었다.

인터넷에서 영감을 받은 대한 죽창연합회는 2010년대 후반 정당을 결성하고 대통령을 배출한다.

19대 대통령은 만인 평등사회를 공약으로 당선되었으나 구식 제도인 수저제 계급이 한단계가 올라가는 바람에 죽창협회에 의해 죽창을 맞고 탄핵당하고 동네 뒷산에서 투신자살을 한다.

기타 신기한 이야기

대나무숲 전체가 하나의 개체인 경우도 있다고한다.! 충격;;;

다케시마(竹島)에서는 대나무가 한그루도 안자란다.

대나무 나무 아니다 씨발롬드라

근친해적 왜구는 죽음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