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덴노

K-위키
옛@Tmdguswlq (토론)님의 2016년 1월 3일 (일) 22:36 판 (정리)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인물은 너무 부럽습니다. 다시 태어나면 이 인물로 태어나고 싶습니다.

주의. 이 문서는 누군가의 최고존엄을 다룹니다.
드립치는 건 좋지만 추종자 새끼들에게 살해당해도 디시위키에서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천황은 하늘에서 왔기 때문에 하늘에서부터 키를 재는 것이 일반적이다.

개요

天皇

일본국의 왕이다. 일본식 발음으로 덴노라고 하며, 현재 세계에서 유일하게 Emperor라고 불리는 인물이다.

슨상님때 잠깐 천황이라고 부른적 있었는데 명박성님이 일왕이라고 고쳐쓰셨다.

대한민국 한정으로 일왕(日王)이라고도 함. 북한은 왜왕이라고 칭한다. 일본인들(넷우익이나 노땅들)로부터 흡사 7시 혹은 4시 지역의 슨상님 혹은 반인반신보다 더 높은 수준의 숭배를 받고있다.

일제시절까지는 아얘 현인신(現人神)이라고 부르면서 빨아주었을 정도였다.

지금은 아키히토(헤이세이)덴노. 한명 죽을때마다 연호도 바뀐다.

헬조센인들은 천황이라고 부르는 것 보다 거기발음대로 '덴노'라고 해 주는 것이 옳다고 본다. 아니면 쪽왕, 섬왕 정도

역사

일본의 주장에 의하면 쓸데없이 긴 신화에서 나온 신의 자식이며 기원전 660년에 세워졌다는데...

뭐 신화를 믿을 필요는 없고 만세일계라고 일본이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는 것만 기억하자.

뭐, 지들 자부심과는 별개로 정작 지들도 만세일계는 개소리고 실상은 3번정도 씨족이 갈렸었다는건 잘 안다.

천황숭배 사상때문에 쉬쉬하는거지, 역사적 근거로 보면 만세일계는 그냥 개소리.

일본 신화를 살펴보면 그들의 신이라 불리는 이자나기와 이자나미가 낳은 자손들이 현재 덴노의 자손들이라 칸다.

근데 이자나기와 이자나미는 남매사이이다. 그러니까 현관합체로 자손들을 낳았다. 여기서부터 쪽본새끼들의 개토나오는 근친상간취향은 시작되었다.


나라 시대까지는 천황의 권력이 쎘다. 하지만 외척가문인 후지와라 가문의 섭관정치와 지방세력의 반란, 전쟁으로

남쪽 덴노와 북쪽 덴노 혈통이 나뉘는 시대를 거치며 천황의 권세는 날로 떨어졌고,

가마쿠라 막부부터 사무라이들이 자기들만의 정권을 세우면서 그냥 이름만 있는 존재였다.

또한 전국시대를 거치면서 아예 없는 존재로 남게 되고 쇼군에게 충성하는 아이러니한 상황이 나왔다.

페리 제독일본을 개항하면서 쇼군의 권세가 날로 떨어지자 사츠마를 비롯한 다른 번들이 권력을 잡고자 존왕양이를 내세워

메이지 유신이 이루어 진다. 메이지 천황이 행차할 때 일반 백성들은 천황을 잊고 살았기 때문에 일본의 신 중에 하나로

생각하고 동전을 마차에게 던졌다는 일화도 있다. 이 때부터 천황의 위엄을 높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고

군국주의 테크를 타면서 완전히 최고존엄이 되었다. 잘 알다시피 핵2방 맞고 쇼와 천황은 일본 백성들에게 인간선언을 했다.

의문

천황인데 하늘에 있지 않고 섬에 있는 이상한 놈이다.

기타

원숭이들의 황제지만 개념인 일족이다. 역사적으로 도조 히데키, 아베 신조같은 원숭이들이 우끽끽 댈때마다 쓴소리를 하여왔다.

문제는 신민들이 원숭이라서 바나나만 던지고 사람말이 통하지 않아 곶통받는다.

그래도 짱인건 알아서 건드리진 않았는데 이는 사육사를 건드리면 다른 원숭이들이 전부 나를 칠거라는 계산에 의한것으로 그닥 충성심에서 나온 발상은 아니다.

천황폐하는 황거에서 주는 먹이나 먹고 노세요. 정치는 쌍것들이 할께 하고 우리에 가둬두고 대신 쇼군, 총리 같은 제도를 만들어 지들끼리 바나나갖고 싸운다.


사실 덴노의 선대왕들은 백제에서 건너온 왕자의 후손이다... 명백한 증거가 있는데 쪽빠리놈들은 충격과 공포가 생길까봐 이를 부인하고 있다.

ㄴ 요거 증거 쎈거로 제시 안해주면 역센징들이 와서 태워버릴껄. 그리고 이항목은 전쟁터가 되겠지...

ㄴ 일본 덴노가 직접 인터뷰한 내용이 있긴 한데, 어차피 덴노가 백제 왕족의 후손이라 해도 유사역사학 빠는 애들말고는 대수롭지 않게 생각한다.

ㄴ 그게 사실이라고 해도 검은 머리 외국인일 뿐이잖아.

ㄴhttps://youtu.be/T7H98orlMbc일뽕빼고는 일본인도인정하는팩트임

ㄴ 이새끼들이 피 한방울만 섞여도 사촌입네 집 쳐들어올 망나니로구나... 아키히토 덴노가 한민족과 연관성을 언급한건 사실이고 그러한 역사도 있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황후'로 몇번 맞이한걸 언급한거여 등신들아. 게다가 이 떡밥 주장하는 놈들은 그게 내선일체론에 보탬 되는건 인지하고 계시는지?

입헌군주제에 섬국인 건 영국이랑 똑같지만 영국 황실이 연예인 취급받을 정도로 일거수일투족이 감시된다. 다이애나비 왕세자만 봐도 알 수 있다.

일본은 사실 마코 카코처럼 예쁘지 않은 이상 별 주목 없이 조용히 살다가 평민한테 결혼가고는 한다.

정리

고머에 백제 도래인 가문들이 황후를 몇번 배출한거 가지고 아키히토 영감이 진지빨면서 저런 소리를 하는거라면, 만세일계 이론을 신봉한다는 뜻이다.

그런데 일본에서도 머가리 있는 사람들은 만세일계 이론을 현재는 안믿는다.

설사 백제계가 모계로 라도 일본황실에 들어왔다 할 지언정, 일본왕가는 대가 단절되든 여러이유로 가문이 몇번 수천년이 지나면서 교체되었을께 뻔하다.

그게 아니라고 해도 유전적 동질성은 대를 지날때마다 25퍼씩 감소하는데 이제와서 저런 외교적 립써비스 이상도 이하도 아닌 저딴 입에 발린말에

부왘 싸면서 감동의 눈물을 흘릴 잉간이 몇명이나 있을랑가?

ㄴ 위에 그 잉간들 있네.

사실 만세일계 아니면 덴노가 존재할 이유조차 없다. 설령 만세일계가 아니라도 만세일계라고 해야만 한다. 아니 ㅅㅂ 단일혈통도 아니고 실권도 없는 종교적 상징이 일년에 몇백억되는 예산과 도쿄 노른자 땅을 점유하고 있다는건 납득이 존나 안되잖아. (근데 덴노가 점유안해도 그 땅은 에도성 자리라서 빼박 못하고 유적 태그) 그리고 남조/북조로 나눠서 싸운건 일단 가중지란이기 때문에 만세일계 자체는 성립한다. (북조가 이겼지만 나중에 따져보니까 남조가 더 정통성있다고 조상 갈아치운건...)

궁내청과의 관계

과장해서 말하자면 숨쉬는 것조차 궁내청에 허락을 맡아야 가능하다.

기실 덴노 뿐만 아니라 덴노일가 모두가 일본 정부의 지시를 받는 국내청에게 생활이 통제당한다.

10가지 신청을 하면 9개는 허락받지 못한다고 한다.

일본의 현재 황태자비인 마사코씨의 경우에는…

친정좀 갔다와도 되요? 안돼요!

책방가도 되요? 안돼요!

커피 마시게 스타벅스 갔다와도 되요? 안돼요!

숨 쉬어도 되요? 안돼...(불만이 가득한 목소리로)... 그건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