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란
ued원정군에게 자신을 반란군이라 알린 때부터 본격적으로 스타크래프트에 등장한다.
까스랑 뒷길을 제공한 공로로 간부 대접을 받는데 회의에도 발언권을 가진거보면 진짜 카리스마가 개쩔기라도 하나보다. 총사령관 듀갈은 배신자새끼 극혐이라면서 은근히 견제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강력한 저그 대항 병기인 정신파 분열기를 해체하자고 주장하는데 꼰대새끼는 그걸 또 믿어서 해체하라고 한다. 다행히 스투코프가 반 협박으로 자신이 회수한다.
이후 별다른 활약이 없다가 멩스크를 체포하기 위해 ued와 아이어로 갔다가 엄청난 수의 저귀떼를 만나 간부진이 당황할때 희대의 치익-치익- 발연기로 저그군단을 모조리 통과시키고 스투코프는 일단 자리를 뜨는데 이때 배신했다고 듀갈을 꼬드긴다. 꼰대새끼는 이걸 또 믿고 죽이라고 한다.
그리고 스투코프를 죽이고 자폭장치 가동시켜 기지와 함께 스투코프 부하 ued잔존 병력을 수장시키려 하나 너덕에 ued군은 자폭을 해제시키고 산다.
이후 신생 오버마인드를 포획한 후 캐리건과 면담할때 얼굴 비추고 변절했음을 드러낸다.
케리건 밑에서 일개 반란군 새끼가 파일런 구조를 알고있는 하여튼 존나 비범함을 암시하더니 또 실종된다.
그후 우주를 떠돌던 제라툴이 토스 반응이 나오는 곳에 착륙해서 이리저리 돌아다녀보니 저그+프로토스 섹스실험을 하는 테란 부대를 목격하고 감탄하고 있는 새 뭐라뭐라 하면서 제라퉇 앞에 모습을 드러낸다.
이때까지만 해도 케리건 이상급 최종보스인줄 알았는데 사실 젤나가 쫄따구였다 ㅠㅠ
나루드라는 이름의 티가 팍팍나는 가명으로 과학자 행세를 하다 케리건한테 날개빵 맞고 공허로 꺼지셨다. 결국 아몬한테 죽창 놓으려고 처들어온 테란플토저그 연합군을 막으려다 포풍러시에 뚫리고 스투코프에게 "잘자라 이 개새끼야" 소리를 듣고 영구퇴갤하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