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맨인블랙

K-위키
옛@Fundamental Interaction (토론)님의 2019년 2월 24일 (일) 13:20 판

Men in Black

검은 옷 입은 남자들


정체불명의 요원

이 문서는 음모론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음모론과 관련된 문서나 음모론 그 자체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것을 주장하는 음모론자들은 평소에 잦이/봊이가 가려워 음모를 뽑아 음모론을 만들어냅니다.
만약 이 음모론을 믿는 병신들이 있다면, 이들에게 음모를 던지고 튀십시오.
그리고 이 음모론을 보고 선동되지 않기 바랍니다. Good Luck.
내가 누구냐고? 알 필요 없다.
이 문서에서는 아직 밝혀지지 않은 사실이나 알 필요 없는 것에 대해 다룹니다.
이 비밀을 함부로 까발리다간 있으니 신중하게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질문은 그만!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이 너무나도 무섭습니다.
성님, 무서워서 아주 지려버리겄소?
주의! 이 글이 다루는 대상은 존나 미스터리합니다.
씨ㅡ발 뭐가 뭔지 몰?루겟소요. 무섭습니다. ㅠㅠ
이 문서는 확고히 검증된 진실일 수도 있고 교묘하게 거짓을 말할 수도 있습니다.
이 문서의 내용은 얼핏 봐서는 진실인지 거짓인지 구별하기 힘들 정도의 내용이 있습니다.
이 문서를 읽을 때는 안심하셔도 되니 마음껏 편안하게 보셔도 됩니다.
하지만 만약 이 내용에 낚여서 피해를 볼 경우 원 작성자를 굴다리로 불러내서 존내 패버릴 것을 추천합니다.
"이 새끼가 어디서 약을 팔아??? 응?? 사실인가??? 시발 모르겠다."

UFO외계인 등의 목격자들을 찾아와 정부 요원 운운하며 그들을 취조하거나 위협하는 괴인들을 통칭하는 은어다. 그들의 목적은 단 하나, "UFO나 외계인을 봤다는 사실을 절대 누설하지 말라"고 당부하는 것.

음모론에서도 자주 쓰이나 목격자가 꽤 많은 듯 하며 군이랑 연관이 있다하더라.

이상하게 미국과 영국 말고도 캐나다, 오스트레일리아, 뉴질랜드, 라틴아메리카, 소련, 중화인민공화국, 동남아시아, 인도, 중동 등에도 나타났었다.

나무에서는 2000년대 이후로는 목격담이 없다고 하지만 간간히 있는 것으로 보아 띠요옹?을 하게 된다.

영화

코미디와 SF를 접목시킨 신개념 SF 외계인 영화


이 문서는 꿀잼-갓-영화에 대해서 다룹니다.
이 문서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영갤러들이 그렇게 빨아대는 갓-무비에 대해서 다룹니다.
주변의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영화를 추천해 주세요. 또한 당신이 이 영화의 팬이라면 열심히 이 문서를 편집하십시오.
MIB 1

맨인블랙

장르 SF
감독 베리 소넨필드
주연 윌 스미스 , 토미 리 존스
개봉일 2004년 12월 15일

이 영화를 시작으로 입문을 하는게 좋을것이다

이후 2편은 교두보 역할을 했고 3편은 ...... 어... 그냥 그런 속편이 되었다

뉴트럴라이저 였나? 요원들이 기억을 지우는 기계를 갖고다닌다 나한테 좀 써주면 좋겠다 짝사랑 좀 잊게


주소

3편에 J가 시간여행으로 일을 끝내고 2012년 때의 뉴욕으로 돌아올때 나온 노래다.


참고로 번역은 야인시대 시라소니를 맡았던 조상구 할배가 했다한다.

BVLGARI에서 만든 향수

2014년에 나왔다. 향 좋다.

랜들 플랙이라 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