멧돼지
| 주의! 이 글에 멧돼지가 분탕질을 치고 갔습니다. 산중호걸 멧돼지 특유의 누린내가 풀풀 납니다. 멧돼지가 싸지르고 간 배설물에 대한 편집 취소를 미루지 마세요. |
| 이 문서는 파워후가 좋아하는 것, 또는 파워후 그 자체입니다. 이 문서는 평범한 덩치의 사람들과 관련있는 주제를 소개하지 않습니다. 파워후 근척근척... |
| 주의! 이 문서에서 서술하는 인물은(는) 존나 셉니다. 이 문서는 노오오력충도 따라갈 수 없는 초인적인 전투능력을 가진 인물에 대하여 서술하고 있으니 처맞기 싫으면 뒤로가기를 누르세요. 이 인물에개 개겨서 개같이 처맞아도 디시위키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다른뜻에대해선 메퇘지문서 참조
ㄴ 멧돼지한테 사과해 멧돼지는 강하기라도 하지 사실 멧돼지만큼 한국에서 인간에 타격을 많이 준 동물도 사실운 드물다...
ㄴ 메갈은 숨쉬는 소리가 요란해서 인근 시민분들이 밤에 못잔다...는 둘째치고 이새끼들이 빨아먹는 산소가 아깝다.
산(산의 순 우리말이 '메' 또는 '뫼')에사는 돼지새끼. 사실 멧돼지가 오리지날이고 농장돼지가 리메이크 버전이다. 하지만 농장돼지도 야생으로 돌아가면 도로 멧돼지가 된다.
농장에사는 파오후돼지랑 달리 근육 돼지라 그나마 낫지만 인간에게는 그저 산에서 내려와 밭의농작물을 먹어치우는 기생충같은존재다. 덤으로 조상님 묘 파헤쳐서 칡캐먹는건 덤.
메갈 파오후 돼지년들을 이르는 말
ㄴ근데 멧돼지는 근육덩어리인데?
ㄴ멧돼지는 맛이라도 좋지 메갈 파오후 맛은...
당장 멧돼지에게 사과해
근육질에 나무열매는 물론 나무뿌리까지 캐먹고 쥐, 토끼, 뱀까지 잡아먹는 무서운 맹수이다. 조건만 맞으면 사람도 잡아먹는다. 여느집에서 키우는 근육질 개보다 훨신 무섭고 근육질인 헬조선반도 최강의 야생선공몹이다. 산에서 멧돼지를 봤을때 대처법은 우산을 피거나 우산이 없으면 내리막으로 지그재그로 도망가면 살 확률이 높아진다. 그리고 소리지르지 마라. 어그로 끌려서 들이박힌다.
아 그리고 새끼 졸라귀엽다 진짜 인형같음 비유가아니라 진짜 인형같음.
가장 좋아하는 먹이는 도토리다. 도토리의 명칭은 도태밤, 즉 돼지가 먹는 밤에서 왔을 정도로 존나 좋아한다. 길들여진종인 돼지가 그러할진데 원판인 멧돼지는 얼마나 더하랴. 멧돼지가 서식할 가장 큰 조건중 하나로 이 도토리가 나는 나무의 생육이 거론될 정도이다. 서양에서 고오급 생햄 용으로 키우는 돼지들도 전통적으로 이걸 먹였다.
군대 무용담에서 심심하면 나오는 동물 중 하나. 현실은 올무에도 잘 안 걸린다. 가끔 연장자 말 안 쳐듣는 어린 개체가 재수 좋을 때나 하나 걸리는 정도.
예전에 오만 뻘짓 하다가 멧돼지가 올무에 한 번 걸렸는데, 하필 머리에 다 안 들어가고 코에 꿰여서 독이 바짝 올라있더라. 힘 빼서 어떻게 해 보려는데 이 놈이 막 발버둥치더니만 그러다가 코가 끊어져서 풀려난 뒤 난동부려서 전부 뒈지는 줄 알앗음. 그 뒤 도망갔는데, 그 날 저녁 인근에서 그 멧돼지가 출혈과다로 숨졌다고 연락오더라. 우린 밀렵 들킬까봐 전부 모르쇠.
ㄴ 이놈!
맛
맛은 흔히 누린내가 많이 난다고 알려져있는데 비위 약한애들 아니면 걍 먹을만 하다. 지역마다 다르긴 한데 어디 개깡촌에서 잡은 멧돼지는 자연향 난다.
순대국밥같은거 잘먹는애들은 거역스럽지 않을거임. 시중에 파는 돼지고기 떠올리고 먹으면 좀 충격 먹는다. 시중에 파는 돼지는 운동도 안하고 살만 피둥피둥 찌워서 맛있고 연한것에 비해 멧돼지는 근육이 많고 활동량이 많아서 지방(맛)이 부족하고 근육 때문에 육질이 좀 질기다.
하여튼 엄청 질기고 쫄깃쫄깃하다. 구워먹는데도 이빨 나갈뻔했다.
일반돼지고기랑 비교가 안되게 비계가 적고 담백하다.
근대 껍데기는 먹지 말자. 씹다가 이빨 나갈뻔했다.
무인도에 떨어지면 가장 먼저 멧돼지를 잡자. 안여멸 병신 파오후 한국인이라면 잡아 먹혀 뒤지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