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복

K-위키
옛@222.117.12.28 (토론)님의 2015년 6월 13일 (토) 18:18 판

삼가 고인의 명복을 액션 빔.

삼가 고인의 명복을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으로 비비고~ 아무튼 야무지게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