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문단

K-위키
옛@Mutel (토론)님의 2016년 4월 27일 (수) 19:46 판 (커뮤니티)

커뮤니티

이 문서는 친목질이 이루어지고 있는 문서입니다.
이 문서에서는, 가정교육도 못받은 씹쌔끼들에 의해 친목질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닉언급이 서슴없이 이루어지고 노잼인데다가 문서 사유화의 대상이 된, 일종의 쓰레기입니다.
친목종자는 현실에서 자신을 이해해주는 부모님도 친구도 동료도 없어 외로운 마음을 랜선 친구를 통해 풀고자 하는 불쌍한 씹쌔끼들'이니' 따뜻한 온정을 베풀어 주십시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정말 이 없습니다.
이 문서에서 다루고 있는 대상은 그 어떤 실드나 개선, 구제도 불가능한, 쉽게 말해서 노답입니다.
만약 어디선가 이런 비슷한 것을 보신다면 조용히 피해 가시길 권합니다.
이를 무시하다 정신병이나 트라우마가 생기더라도 디시위키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주의! 이 문서는으잉? 꼰대에 대해으잉? 다룹니다.
이 문서는으잉? 카스트급 위계질서 조장하고으잉? 윗사람에겐 고개도 못 들면서으잉? 약자나 아랫사람한테는 훈장질하고으잉? 불합리에 항의하면으잉? 싸가지 없다 드립치는으잉? 개씨발새끼들에 대해으잉? 다룹니다.
"내가 니 친구야?으잉?", "선배랑 후배가 같냐?으잉?", "선생님이 학생이랑 같아?으잉?", "선임이랑 후임이 같냐?으잉?", "내가 선배님이니까.으잉?"
좆까 애미뒤진 꼰대새끼들아
주의! 절대 이 문서와 관련된 분들을 놀라게 하면 안 됩니다.
이 문서와 관련된 분들을 놀라게 했다가는 그 분들이 고소충으로 각성하여 모욕, 또는 명예훼손으로 꼬투리 잡아서 끝까지 괴롭힐 것입니다.
여론통제 용도로 악용될 수 있는 모욕죄명예훼손죄 따위의 개좆같은 악법 관련 고소를 이렇게 쉽게 받아주는 나라는 헬조선밖에 없습니다. 다시 말해서 한국인들이 그렇게 동경하는 쟁쟁한 서구 선진국들은 말할 것도 없고 그 막장이라는 소말리아, 아프가니스탄, 시리아 같은 나라들도 이런 짓거리는 안 한다는 뜻입니다.
표현과 양심의 자유를 침해하는 이 악법의 철폐는 요원해 보이니, 당신이 외국 거주자라도 놀라게 하면 밤길을 조심하세요!

문인들의 커뮤니티. 커뮤답게 좆목질이 일상으로 일어나며 좆목의 폐해를 그대로 보여주는 곳이다. 출판사 잡지사마다 파벌이 있지만 메인스트림이 있다. 문단이라 함은 문학계 전체를 일컫기도 하지만 한국xx협회였나 회의였나 하는 이름의 공룡단체에 기성문인 대다수가 가입해 있다는 얘기를 그쪽 사람한테 들었었는데 정확히는 모르겠다.

문학계에 발을 디디는 것을 "등단"이라고 한다. 책을 내거나 신춘문예를 비롯한 몇몇 문학상에 당선되면 등단할 수 있고 신인작가와 기성작가의 차이도 등단한 지 얼마나 됐냐를 기준으로 한다. 그런데 나라나 문단에서 무슨 사업을 할 때 "머머 할 건데 등단 5년 미만의 신인만 참가 가능함."이라는 조건을 붙여놓을 때가 있다. 등단을 한다는 것은 단순히 작품을 인정받는다는 게 아니라 좆목단톡방에 초대받는다는 그런 의미이기도 하기 때문에 주류 단톡방이 아니면 아예 등단을 생각하지 않기도 한다. 줄을 서려면 파벌을 잘 봐야 하니까.

한국문학이 앰창이 된 원흉. 우리나라는

글덩어리

문장 몇개가 합쳐진 덩어리. 보통 하나의 논조나 주제를 이야기하기 위해 통일된 테마를 가진다. 그러지않고 통통튀는 오만가지 문장들을 쳐발라놓으면 빠르게 이해하기 어렵다. 주로 영어 독해문제 지문에서 이런짓을 해놓고 결국 화자가 원하는것은? 이따구로 물어보는 문제가 많다.

글에서도 들여쓰기나 줄바꿈등을 통해 이것은 문단의 끝이다라는것을 표시해주는 편이지만 강제개행이라던지 문장한줄싸고 엔터 두번 틱틱 눌러대는 ㄹ육같은 새끼들이 글을 쓰는 디시위키에선 이 구분이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