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배달부

K-위키
옛@Qjtm111 (토론)님의 2015년 8월 17일 (월) 01:50 판

틀:지강캐

주의! 이 문서에서 서술하는 인물은(는) 존나 셉니다.
이 문서는 노오오력충도 따라갈 수 없는 초인적인 전투능력을 가진 인물에 대하여 서술하고 있으니 처맞기 싫으면 뒤로가기를 누르세요. 이 인물에개 개겨서 개같이 처맞아도 디시위키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너희들의 미래 직업이다

너도 황무지를 정복할수 있다!

소개

폴아웃 뉴 베가스의 주인공.

좆촌동네 모하비 황무지에서 배달부일을 하다가 왠 삐끼를 대동한 체크무늬 정장입은 좆밥새끼에게 머가리가 터졌다가 동네 의사 닥터 미첼의 도움으로 살아나서 복수를 위해 뉴 베가스를 떠돌다 보니 다른 사람들의 머가리를 수도 없이 터뜨려대는 무서운 놈이다. 혼자서 NCR이나 군단은 물론 데스클로까지도 잡을 수 있는 괴력을 갖고 있다. 그래도 동료들에겐 따뜻한 것 같다.

배달부의 선택에 따라 모하비의 운명이 천당과 지옥을 오가기도 한다. 사실 스카이림의 배달부와 동일인물이라 카더라.

근데 디바이드에선 한 좆같은 새끼가 나와서 배달부의 과거 운운하는데 좆도 언급안되서 몰입 하나도 안된다. 씨발!

엔딩

NCR

파시스트들이 고작 황금가지 상이라는 지네들딴에는 최고의 상이라며 던저주고 저리꺼지라고 한다. 토사구팽 엔딩. 이 루트를 탄 배달부의 미래는 늙어서 동네 왕년충이 되어서 황금 시민상 부여잡고 내가 왕년에 시저 군단 물리쳤다고 동네 사람들 붙잡고 자랑하는거다. 아론 킴볼이랑 리 올리버는 역사에 명군과 명장으로 기록되는데 배달부는 동네 양로원 원로가 된다.

시저의 군단

특급 VIP 대우를 시켜주며 배달부 면상을 자기네들 금화에 새겨준다고 한다. 이새끼들은 사이코패스들이라 그렇지 배달부에 대한 대우 자체는 NCR보다는 백배낫다. 왜냐하면 배달부가 '여캐' 여도 그 공적을 높게 삼아서 금화에 얼굴을 새겨주기 때문이다. 여자가 뭐라고 할 수있지만 이것들은 남녀차별 쩌는 동넨데도 새겨주는거다

미스터 하우스

하우스 따가리가 되는 엔딩 자유없고 즐길 수 없는 낙원에서 사는 엔딩이다. 이 역시 NCR 엔딩보다 천배는 낫다. 하우스 역시 이기적이고 구두쇠 노친네지만 자기의 능력쩌는 직속 부하 챙기는법은 알기 때문이다.

예스맨

주인공 최고의 해피엔딩이자 뉴 베가스에게도 최상인 진엔딩 루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