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벽덱

K-위키
옛@위키유동닉 (토론)님의 2017년 9월 16일 (토) 23:20 판
이 문서는 벽보고 게임하는 씨발새끼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둘이 하는 카드게임에서 지 손패만 쳐보며 혼자 게임하는 벽덱을 다루고 있습니다.
욀케 깸을 애미뒤진 것처럼 하는 것이지??

하스스톤

돌겜을 답정너처럼 하는 씹새끼들이다.

한때 악명높은걸로는 돌격 앞으로! -> 싸움이야? 나도 끼어야지! -> 내칼 목마르다를 띄우면서 아몰랑 피니시를 갈기는 손놈새끼와

리로오오오이~ 젠킨스!를 3번 띄우면서 아몰랑 피니시를 갈기는 챙녀가 있었다.

특히 주돚새끼는 여전히 나보다 싼거 있으면 나와보라그래! -> 동전-> 짤랑 -> 은폐 -> 짤랑 이후 짤랑짤랑짤랑짤랑 쓱쓱쓱 리로오오오이~ 젠킨스! 하면 게임이 끝난다. 아니면 초반에 후공 기준으로 동동동맘(or칼잡이 강도)밴으로 사기를 쳐서 죽음같은 카드 없으면 아무것도 못하고 겜이 끝나는 경우도 있다.

퀘돚도 한 때 1턴 퀘스트 -> 2턴 반딧불정령(이하 반정이라고 생략함) 반정 그밟 반정 그밟 반정 (퀘스트 완료) -> 3턴 맘가 퀘스트 정령(반정에서 나온 정령) 으로 사기 칠 수 있었으나 퀘스트가 5번으로 너프먹고 나서 아무도 안쓰게 됐다.

아직 살아있는 새끼로는 냉법년들과 주돚년들이 있다.

하여간 챙새끼들은 다 뒤져야한다

유희왕

보통 무한 루프 덱이 벽덱으로 악명 높다. 하지만 유희왕에서도 진짜 벽보고 듀얼해도 이기는 덱은 존재했다.

이름하여 현세와 명계의 역전[1] 덱. 처형인 마큐라를 묘지로 보내고 드로우 카드들로 존나게 드로우 하고 제육감, 천사의 자비로 차근차근 묘지에 카드를 쌓아간다. 마법카드는 마법돌의 채굴로 재사용하면서 묘지에 카드를 또 쌓는다.

그렇게 묘지에 15장이 쌓이면 마큐라 효과로 패에서 현명을 발동. 상대는 덱파괴로 뒤진다. 패트랩 쓰면 카드 파괴 돌리면 된다.

콤보가 막히면 파이버 포드와 태양의 서로 리셋해서 다시 시작.

이 애미없는 콤보로 현명덱은 가위바위보를 이기면 듀얼에서 이기는 좆같은 덱이 되었고, 결국 금제 먹었다가 에라타 먹고 좆망.

  1. 효과:자신의 묘지에 카드가 15장 이상이 있을 때, 1000 라이프 포인트를 지불하고 발동. 서로 자신 묘지와 자신 덱의 카드를 전부 바꾼다. 그 때, 묘지의 카드는 셔플하여 덱 존에 세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