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사
보이기
病死
| 주의! 정말 극혐인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정신적 또는 시각적 피해를 받을 수 있는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이러한 피해를 받지 않으려면 살포시 뒤로가기를 눌러 주십시오. 이를 무시하고 문서를 보아서 피해를 입더라도 디시위키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정말 답이 없습니다. 이 문서에서 다루고 있는 대상은 그 어떤 실드나 개선, 구제도 불가능한, 쉽게 말해서 노답입니다. 만약 어디선가 이런 비슷한 것을 보신다면 조용히 피해 가시길 권합니다. 이를 무시하다 정신병이나 트라우마가 생기더라도 디시위키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병으로 죽는 것. 대부분 사람들의 죽음은 자살, 타살, 사고사, 자연사 아니면 이거다. 씨발 좆같은 내부 오류, 좆같은 바이러스와 병원균. 빌어먹을 염증.
죽기 전에는 고통은 고통대로 받고 돈은 돈대로 나가고....
군머 관련
| 경고. 이 문서는 머한민국 군머와 관련된 것, 또는 머한민국 국군 자체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머한민국 국군에 관한 내용이나 군필자들과 관련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문서에 군사 보안, 군사 기밀 내용을 썼다가는 기무사 내지 국정원에 끌려가서 코렁탕을 처먹을 수 있으니 조심합시다. 다른 국가 군머나 군머를 연상하게 하는 것들은 틀:밀덕을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
| 이 문서는 너를 울게 만듭니다. 이 문서는 너를 울릴 수 있는 감성팔이을(를) 포함하고 있으므로 문서를 읽기 전에 눈물부터 쏟으시길 바랍니다. 아 잠깐 눈물 좀 닦고 ㅠㅠ 이 문서를 보고 광광 우럮따 8ㅅ8 |
주의.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인물은 조또 안 부럽습니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인물은 하나도 안 부럽습니다. 겉으로 보기엔 부러워 보이지만 실상은 매우 시궁창이라 부러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시 태어나도 별로 이 인물과 엮이고 싶지 않습니다.
어느 국가에 태어났다는 이유로 그 국가의 실질적인 수반이 자신의 권력을 유지하기 위해 가장 야만적이고 경제적으로 소비할 수 있는 소모품.
군머를 유지함에 있어 최일선에서 싸우고 부림당하는 것을 목표로 굴려지는 자들.
따라서 강한 병사는 그 나라의 국력 그 자체이며 국뽕이 샘솟는 미국, 중국, 유럽 같은 곳에서는 응당 대접받는 영웅이다.
물론 헬조선은 잘 알지?
헬조선 병사들은 왜 불쌍한가?
- 징병제에서 안가면 범죄자 혹은 병신으로 사회적 낙인을 찍어 헬조선 꼬치로서 사회에서 뭔가 하자품이구나 이런 인식을 주게 한다. 그러면서도 방법있으면 안가는게 좋다 하면서 빠는 이중성을 보이는건 덤.
- 상황 터졌을때 이들의 목숨은 최우선으로 위협받는다. 청와대, 국방부에 핵이나 특작부대 들어오는건 나중에 생각하기로 하고.
- 이들이 기꺼이 좆같은 나라를 지키거나 나랏님의 탐욕을 위해 죽을 준비가 되었는가? 법적으론 문제가 없다. 물론 이 법조항에 개개인이 직접적으로 동의한바는 없지만 이걸 따지고드는 개념 정치인이 나온다면 엑윽들에게 강간당한다.
- 그럼 이런 최우선으로 뒈질 오늘만 사는 라이프들은 제대로 된 댓가를 받고 있는가? 병 월급 모두 다 잘 알지?
- 그럼 이런 좆같은 대우에 항거하면 어떻게 되는가? 피아노 치거나 불명예 제대로 군대도 못마친 병신낙인,[1][2] 사형, 의문사 등등 국방부와 병무청에서 아주 풀코스로 시나리오가 준비되어있다.
- 군머는 상명하복이라 간부의 지시와 명령을 따르는게 맞다. 물론 간부놈년들은 병사들을 전문화되지 못한 짬뽕 등급의 노예로 보며 그 명령이 합당한 명령이라고 세뇌를 시키기 때문에 병사들은 아무도 말 못한다.
- 간부놈년들한테 쥐어터졌으니 이제 내리갈굴 시간이다. 선임병들한테 쥐어터졌으니 이제 소원수리할 시간이다. 전우애가 아주 샘솟는구나.
- 징병할때만 내 아들이니까 내 맘대로 징병하지만 죽거나 다치면 바로 누구세요가 된다. 이건 누구 때문에 이렇게 되었냐 하면 키 존나 작고 일본을 좋아하는 어떤 그랜드 슬램 달성자 때문이다.
각주
- ↑ 불명예 제대를 하면 일부 직렬 공무원(국정원, 국방부, 병무청, 장교, 부사관, 군무원)이 될 수 없다. 이 6개 공무원 직렬은 군대와 관련이 깊은 직렬이기때문에 불명예 전역자들을 채용 안 하는게 당연하다.
- ↑ 다만 다행히도 경찰관과 소방관은 니가 불명예 제대를 해도 충분히 될 수 있다. 근데 다른 경쟁자들에 비교하자면 너는 마이너스 오지게 먹는다. 필기랑 실기때는 딱히 상관없으나 면접에서 이게 걸리게 되니까 문제가 된다. 물론 전술했듯 불명예 제대 당해도 원칙적으로는 경찰관이나 소방관 되는건 전혀 문제없다지만, 안그래도 요즘같은 취업난에 니가 불명예 제대 당했다면 경찰관이나 소방관이 되는 건 하늘의 별따기 수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