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노
보이기
현재는 고두익에게 먹혀버린 ExCF의 전신 3cf의 수장
밤섬 해적단에서 드러머로 활동중
롤 프로게이머
| 다시 보니 선녀 같다! 이 문서는 다시 보면 선녀 같은 존재를 다룹니다. 다른 개병신들과 비교하면서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이 얼마나 우월한 존재인지 알려야 합니다! |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롤코를 타고 있습니다. 잘할 땐 신들린 실력이 나오지만 못할 땐 또 존나게 못합니다. 떡상과 떡락을 반복하고 있으니 무작정 빨지도 까지도 말고 중립적인 시각을 가져봅시다.
???: 파아악 올라갔다 했다가 화아악 내려갔다 했다가.. |
전 한화 이스포츠 선수, 현 KT 롤스터 정글러.
매 시즌 스프링만 반짝하는 트롤할래와 인방충 나는트롤 멱살잡고 캐리한 보노니뮤 ㅠㅠ
챌코에서도 개씹 털리는 애들 대리고 캐리한 보노는 도덕책... KT에서 잘하자.
여전히 보노통신 이런 소리를 듣고 있다. 근데 얘도 안 풀릴땐 탈탈 털리는 편이라...
드디어 성공했구나 보노... 이런 정글러를 내리고 비밀번호 찍는 한화 수준 ㅋㅋㅋㅋㅋ
KT는 덕분에 5위를 찍었다. 롤코는 좀 탔지만 lck 내에 A급 정글러로 불릴 포텐은 보여줬다.
하지만 그 이후에 폼이 오락가락해서 b-c급으로 떨어졌고 결국 lck내에선 안 불러줘서 인방리그가서 우승했다.
근데 이거 보면 거의 인방애들 포함하면 챌코급이고 네임드만 보면 1.5군 정도되는 대회임.
나이때문에 강제 은퇴했는데 폼 덜 떨어진 애들이 제법 많이 나온 대회. lck라고 하기엔 기량이 후달리는 대회 정도.
이 선수에 대한 평가는 딱 하루랑 비슷하게 서브땐 꽤 괜찮은데 메인으로 쓰면 아쉬움이 있다. 롤판이 축구처럼 서브개념이 확실하지 않아서 결국 한계가 있다.
만약 축구였다면 슈퍼 서브라면서 찬양받겠지만 그건 하루도 마찬가지니... 게다가 벌써 25살이라 리그에 수준을 내리지 않는 이상 더 뛰긴 힘들어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