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역기피
| 찬양하라! 이 문서는 자유인에 대해 다룹니다. 어서 우리도 도전과 열정과 노오오오력으로 자유인이 됩시다. 이민으로 노력의 가성비가 조금이나마 올라갈 수 있도록 노오오오력합시다. |
군대를 기피하는 것. 소중한 2년을 군머따위에 버리지 않고 자신의 장래에 쓸 수 있다.
몸도 멀쩡한 놈들이 군대 안가갰다고 징징대는거다.
근데 사슴이 호랑이굴에 제발로 안가겠다고 때쓰는건데 어찌보면 불쌍할 따름이다.
결국은 가게 되니 멀쩡한 몸 일부를 고의적으로 잘라서 병역비리를 저지르는 놈들이 많아진다.
그래서 징병제 국가인 머한민국에선 불법이다.
달리 방법이없으니, 몸 일부가 썩거나 아픈게 아니면 자르지 말고 그냥 끌려 가는수 밖에 없다. 자살이나 도망자 신세, 깜방 아니면 다른 방도가 없음. 해외 아무 국가나 영주권따면 무제한으로 병역 연기가 가능하고 시민권따서 헬조선 국적을 버리면 외국인이기때문에 군머도 안가고 깜빵도 안간다. 입국금지를 먹지만 어차피 군머 안가고 뻐긴다는거 자체가 이 나라가 싫다는 말이므로 상관없을지도?
근데 문제는 몸 일부가 썩어도 군대끌려가는 게 한국의 현실인지라...
손가락이 없어도 그게 왼손이면 닥치고 현역행인게 인류역사상 최악의 오합지졸인 한국군이다.
개꼰대새끼들과 군대걱정 없는 여자들이 무조건 잡고 늘어지는것. 겁쟁이 한남충으로 몰아세우기 좋은 트집거리다.
일본군 강제징용이나 국군 강제징용이나 당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다를바 없지만 일본군 강제징용을 기피하는건 당연한 처사고 국군 강제징용은 애국심이 부좆한 씹새끼란다.
ㄴ 당시 일본군에 가는건 잘하면 다까기마사오 처럼 될수있지도 않나?
ㄴ당시는 전세계가 인페르노급 지옥판이였다는게 다르지
ㄴ부모가 금수저라면 투자이민으로 10억만 받아서 천조국, 단풍국, 호주국 영주권을 따라. 돈이 남아 돌면 시민권을 따서 탈죠센을 하던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ㅋㅋㅋ 씨발 돈만 2016년 기준으로 6100×24+n=146,400+n원 만 줘도 안갈려는 사람이 있을까? 예산같은 좆까는 소리 하지말고ㅋ
ㄴ헬조선 노예들이 최저시급 안줘도 입다물고 노예짓하는데 뭐하러 올리겠냐
예전에 한참 스타가 유행하던 시절에 있던 플래쉬 동영상에서 이런말이 있었다
"백만원 줘도 가기 싫은곳이 군대다"
즉 시급 백만원되도 병역기피 계속생김
ㄴ있어도 대우 잘해주면 훨씬 많이 줄겠지...
ㄴㄴ 진지하게 시급 백만원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