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열
보이기
| 주의! 이 글은 크고 아름다운 헬-지구의 현실을 다룹니다. 우주 그 어느 곳에서도 찾기 힘든 헬-지구의 아름답고 끝이 없는 데다가 발암패턴인 수↗많은 자랑거리들~!!!!! 이러한 헬지구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지구인들에게 달과 태양계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것들과 당신에게 탈지구를 권하지만, 현재 기술력으로는 달에서 사는 것도 안 되기에 그냥 계속 사십시오. |
| 주의! 이 글은 헬-조선의 현실을 다룹니다. 전세계의 그 어느 장소를 동해물과 백두산이 마르고 닳도록 찾아봐도 좀처럼 찾아볼 수가 없는 뜨겁게 불타오르는 K-지옥불반도 헬조선만의 수우많은 자랑거리들!!! 이러한 헬조선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한국인들에게 전세계와 우주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것들과 당신에게 탈조선을 권합니다. 할 수만 있다면야... |
"우리나라의 권력 서열이 어떻게 되는지 아느냐. 최순실 씨가 1위이며 정유라 씨가 2위이며 박근혜 대통령은 3위에 불과하다."
일정한 기준에 따라 순서대로 늘어섬. 또는 그 순서.
헬조선인들이 항상 하는 짓거리들 중 하나. 독단적인 잣대를 가지고 서열을 세우는 짓거리를 매우 좋아한다고 한다.
서열세우기를 함부로 하면 헬조센징 소리를 듣지만 디시위키에서는 항목마다 서열질을 하고 있다. 헬시위키.
최유정이 김소혜 보다 하나 높은 것.
왜 헬조선은 서열문화를 따질까?
그럼 외국은?
갓양은 절대로 서열같은 것을 따지지 않는다. 하나님 앞에서는 누구나 자유롭고 평등하며 정의롭다는 사상에 입각하여 기독교 문화가 발달되어있기 때문에 서열 같은 것 따지지 않는다.
설령 자기가 매우 높은 위치에 있다 해도 자기가 언젠가 앰창인생을 살게 될 것을 우려하여 아랫사람들에게 매우 친절하고 따스하게 대해준다.
게다가 갓양에는 잘못된 하나님의 말씀을 전파하고 댕기며 사회를 어지럽히는 개독새끼들(특히 여호와의 증인 개새끼들)도 없다.
중국의 경우 의외로 서열을 안 따지는데, 사실 이건 아편전쟁 이후 중국이 서양 열강들과 본격적으로 활발하게 무역을 하면서 근대화의 물결을 받아들여 선진국과 강대국의 대열에 진입하였고, 그게 신해혁명→문화대혁명 등을 거쳐서 사실상 중국에서는 이런 유교탈레반스러운 서열 문화가 많이 없어졌다.(사실 동아시아가 거의 근대화를 맞이한게 1800년대 중반대이다.) 당장 중국 회사를 가 보면 헬본&헬조센마냥 회식 문화가 강압적이지 아니하며 회식 참석 안 해도 불이익 같은것 딱히 없다.
헬조선의 서열
- 씨발 나이가 무슨 벼슬이냐!
- 어느 대학을 나왔던 대졸 이후 공무원 된 분들이 아닌 새끼들은 다 아닥하세요. 씹지잡 나와도 공무원 붙어서 공직생활하는 새끼가 ㄹㅇ 인생의 위너이다.(씹지잡 출신 공무원 曰:"난 인서울 따위 절대로 안 부러워!")
- 금수저 밑으로는 다 아닥하세요.
- 직종별 입결에 따라 서열 차별이 존재한다. 물론 제일 높은 사람은 행정고시 출신 5급 공무원 이상급이 짱이다.
- 높은 순위 : 행정직, 국회직, 법원직, 외영직, 교행직 등
- 낮은 순위 : 기술직, 경찰직, 소방직, 군대직, 교정직 등
- 사관학교를 나왔냐 못 나왔냐 차이가 엄청나다. 물론 비사관학교라고 해도 인서울 ROTC, 학사장교 나온 놈년들은 사관학교 나온 놈년들마냥 진급 매우 잘 된다. 대령까지는 개좆밥이다.(다만 문제는 인서울 ROTC, 학사장교 나온 놈년들은 딱히 군바리 말고 할 게 훨씬 많으니까 대부분 중위로 전역하고 공무원&대기업으로 빠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