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성체

K-위키
옛@미야미즈 미츠하 (토론)님의 2020년 5월 22일 (금) 19:39 판 (목욕투 기여분을 GTA함)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종교에서의 성체

이 문서는 종교와 관련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종교는 어떤 사람 또는 집단이 살아가는 궁극적인 의미를 담고 있고, 그 사람의 인생의 전부일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이 세상에는 조용하게 기도만 하는 사람도 있지만 신앙심에 심히 심취해 미쳐 눈이 돌아간 놈도 적잖이 있습니다.
광신도들에게는 신성모독이라 불릴 만한 내용의 서술을 자제하십시오.
만약 그렇지 않으면 그 자들이 고소충으로 각성할 수 있고, 사이비 관련 내용일 경우 그 확률이 더 증가합니다.
디시위키는 당신의 신앙심이 부족해 돌격하는 고소충들의 데미지를 책임지지 않으니 아무쪼록 몸을 잘 간수하시길 바랍니다.
주의. 이 문서는 누군가의 최고존엄을 다룹니다.
드립치는 건 좋지만 추종자 새끼들에게 살해당해도 디시위키에서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 문서는 성물(聖物)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그 누구도 깔 수 없는 물체를 묘사합니다.
성물을 욕보이게 하는 짓은 하지 맙시다.

틀:복구

웜퇘지련들이 싫어하는 빵이다. (워마드 성체 훼손사건)

보통 성체라고 하면 다 자란 동물을 지칭하는 단어가 먼저 떠오르는게 대부분이었지만...

몸무게 기울어진 메퇘지언냐들이 지랄해준 덕분에 다른 의미도 있다는걸 알게 된 사람들도 많아지게 되었다 [1]


가톨릭 미사때 쓰는 빵이라고 알려져있다. 성찬이라고도 한다. 성체성사할때 쓰인다.

지들 말로는 채찍맨이 최후의 만찬때 자기가 지 몸뚱아리라고 떼어준걸 모티브로 삼았다나 뭐라나.

그래도 이건 채찍 지자스가 직접 한말이라 바이블 해석하고 자시고가 없이 지자스의 신체라고 인정해서 "모신다"

맛 자체는 없다. 무슨 퍼석퍼석한 식감에 입에 붙고 하여튼 빵으로써는 완전 빵점이니 성당다니는 디키러들은 성당에서 빵 준다고 괜히 기대말고 그냥 카스테라나 하나 지참해와라.

참고로 맛 없다고 다시 뱉으면 그거 핥아먹어야함 ㅅㅂ 드러라.

보통은 지자스의 피를 상징하는 포도주에 적셔서 맛 보는데 포도주에 그야말로 테두리만 담그는 수준이라 포도주맛빨로 먹기도 힘들다.


맛으로 먹는게 아니라 신앙심으로 먹는거다.

이걸 "모시기" 위해서는 어느정도 신앙 공부를 해야 하므로 이 의미에 대해 모를수가 없다. 심지어 이걸 불태운 웜퇘지의 마이크로한 우동사리로도

동물의 성체

틀:동물 1승

주의! 이 글은 크고 아름다운 헬-지구의 현실을 다룹니다.
- ~!!!!!
이러한 헬지구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지구인들에게 태양계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것들과 당신에게 탈지구를 권하지만, 현재 기술력으로는 달에서 사는 것도 안 되기에 그냥 계속 사십시오.

성체(成體)

다 자란 동물. 다 자라서 생식 능력이 있는 동물. 또는 그런 몸

동물이 어른이 되었을때를 말한다.

보통 이때쯤에는 동물 특유의 커여움이 사라지고 먹고 싸는 양도 많아지는지라, 헬지구인들은 커엽다는 이유로 키우자고 해놓고 성체가 되어 커여움이 사라지니 짜게 식어서 버려버리는 빈도가 급증하는 시기이기도 하다.

이 글 보고 있는 너라도 제발 유기하지마라.

특히 맹수나 육식동물이면 더더욱.

괴수물에서

☠☣경고! 당신은 죽을 수도 있습니다.☣☠
이 문서는 당신을 위험에 처하게 할 수 있는 것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뚜방뚜방
란•란•루ㅡ!

아성체보다 더 위험한거다. 클로버 성체는 크기가 존나게 크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