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마법의 언어
헬조선에선 시발 하나면 모든 의사 소통이 가능하다.
씨발
거울을 봤을 때 반사적으로 나오는 단어이다. 거울을 보고도 이 단어가 나오지 않는다면 빠른 시일 내에 안과 검진을 받아보아야 한다. 어느한 상황에서든지 쓰일 수 있는 만능 단어. 모든 비속어의 관형사나 조사가 되어도 전혀 어색하지가 않다. 여러가지 단어로 이것을 표현 할 수 있는데 Tlqkf , 시발, ㅅㅂ , ㅆㅃ , ㅆㅂ , ㅅ1ㅂ,씨ㅡ발,씨1발, 씨바, 時發, Cfoot 등 여러가지 다채롭게 사용할 수 있다.
사실 씨발이라는 말은 씹- 이라는 수식어에 -할 이라는 접미어가 붙어서 만들어진 단어이다. 씹- 이라는 말은 씹질하다 라는 뜻을 지니고 있는데, 씹질이란 길다란 물체 혹은 손가락 등으로 여성의 봊이를 후벼판다는 뜻이다. 아는사람은 별로 없지만 몰라도 상관없는 지식. 이라고 알고있는 새끼가 아직도 있다니. 씨발은 씹 + 팔인데 여성의 성숙한 봊이를 낮춰부르는 말인 씹. + 이것을 판다 에서 팔을 붙여서 씹팔 (= 창녀)를 뜻하는 단어가 줄이고줄여서 씨발로 되었다는것이 정설이다. 씨발아. <- 애미뒤진 새끼가 얄팍한 지식 조금이라도 뽐내고 싶어 하는 거 같은데 확실한 정설은 없으니 믿고싶은 대로 믿어라.
씹할의 순화어. 만능언어로서 모든 상황을 이거 하나로 표현할 수 있다. 시밬ㅋㅋㅋㅋㅋㅋ아, 시발 일주일 뒤에 군대간다...
대한민국의 1타 욕설이자 만능의 접속사이다.
외국인도 헬좆센에 일주일만 산다면 이 스킬을 자연스럽게 구사할 수 있다
씨발과 시발의 차이는 시발이 약간 더 고급스럽고 유쾌해보인다
이상
이런 Cfoot 외쳐 EE!! 형! 보고있지 <-이런경우는 없다
영어의 fuck 과 존나 똑같다.
사용사례
헬조센에서는 이말하나로 희로애락을 모두 표현할수있다.
예시
- 시발 = 좆같음
- 시발? = 당황
- 씨발 = 빡침
- 이씨발 = 개빡침
- 개씨발 = 딥빡
- 시발! = 강조
- 시발ㅋㅋㅋ = 어이없음
- 씨발ㅋㅋㅋㅋㅋㅋㅋ = 예스잼
- 시ㅂㄹㅏ = 다급
- Tlqkf = 매우 다급
- 오시발 = 신기
- 어시발? = 놀람
- 시팔 = 단념
추가바람
시작 출발의 준말
표준국어사전에 나온 표즌어임.
예시 : 대구 시발 열차, 광주 시발 버스, 시발 왜 시발을 안 해. 시발 시간이 안 됐으니까 안하지 시발.
한국 최초의 상용차
미군이 내다버린 엔진에다 드럼통을 펴둘러서 만든 자동차다. 야매로 만들었는데도 그럭저럭 멀쩡하게 생겼다.(지프형 이라고 한다더라. 이쯤되면 실제 외국 지프형 차에게 똥송하다.) 실제로 교과서에서나 보는 정말 리얼 시발 자동차는 남아있지 않다. 복각 자동차만이 대한민국 2개의 박물관에 보관되어 있다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