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암웨이

K-위키
옛@121.160.41.204 (토론)님의 2018년 4월 9일 (월) 14:17 판
인정합니다. ^^乃

이 문서는 도저히 반박할 수 없는 내용만을 담은 문서입니다.
문서를 읽기 전에 모니터 앞에서 따봉각을 치켜 세웁시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독주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다른 사람은 안중에도 없이 자기만 잘 먹고 살거나, 물질만능주의에 찌들어서 죽창을 맞아도 마땅한 병신새끼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씨발 너네만 다 해먹냐?
이 문서는 디시위키치고는 아주 깨끗합니다.

이 문서는 내용이 매우 알찬 수준은 아니지만 성향이 한쪽으로만 극도로 치우치지 않았으며, 내용도 제법 깨끗이 작성된 문서입니다.
문서를 읽기 전에 모니터나 액정 앞에서 따봉각을 치켜 세웁시다.

세계 1위 네트워트 마케팅 회사. 기업 등급 최고 등급인 5A1을 받았다.

1970년 미국에서 피라미드가 아니라고 재판 받았다.

1997년 세제가 알고보니 유해물질 있어서 큰 타격을 받았는데 원포원 프로젝트라고 국내 기업의 제품을 라벨링해 판매를 하여 당시 위기를 벗어났다. 물론 지금 세제는 멀쩡하다.

기본적으로 제품들이 좋다. 유명한게 뉴트리라이트 공기청정기랑 이스프링 정수기가 있다.

만약 사업 설명이나 제품 강의도 없이 다짜고짜 대박 터질 수 있다고 지랄 떠는 새끼들 있으면 그냥 병신 사기꾼 새끼니 멀리하자.

제품 문제는 크게 없는데 인원들이 많다 보니 단기간에 수익 올리려고 지들 좆대로 사업하는 병신새끼들이 꼭있다. 특히나 제품 좋다고 과장광고를 하거나 강매를 하는 새끼들이 좆나 많다. 이 기업이 까이는 이유는 기본적으로 다단계의 인식이 씹창인것도 있지만 온갖 병신짓거리를 하는 바로 이 구성원들 때문이다. 물론 이런 병신들의 수는 매우 적다 다만 없는게 아니기 때문에....

어찌보면 만악의 근원이다 수 많은 피라미드는 물론 모든 다단계 기업들이 암웨이의 방식을 훔쳐다 지들 좆대로 마개조를 한 다음에 사람들을 고통받게 하고 있기 때문에.

그나마 네트워크 마케팅 기업중에서는 제일 좋다. 이는 주관적인게 아니라 팩트로 제품들 대부분이 인증을 받거나 판매량이 높고 소비자 만족도도 높으며 글로벌 제품들로 인정 받아 이용되고 있는게 많다. 제품 피해 사례도 크게 없으며 일어난 사건사고들도 대부분 잘 처리가 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까이는 이유는 앞서 말했듯이 네트워크 마케팅인 이유도 있지만 지들 좆대로 사업하는 새끼들 때문이다.

NBA 올랜도 매직팀의 구단주다.

레알 팩트로 네트워크 마케팅중 암웨이 빼고는 전부 거르는게 옳다. 서비스, 제품 퀄리티, 규모, 수익구조등 헬조선 쓰레기 기업들이랑 스케일이 다르다. 괜히 회사가 높은 등급 맞고 수익 나는게 아니다. 네트워크 마케팅 기업중 암웨이를 안배낀 기업이 없다. 괜히 만악의 근원이라고 하는게 아니다.

우리나라에서 암웨이가 잘되는 이유중에 하나는 바로 나라가 개좆 헬조선인것도 것과 건강을 챙기는 이들이 많아서다. 또한 땅덩어리도 좆같이 작은데 인구수도 좆나게 많은것도 이득.


틀:노상관 만약 진지하게 한다면 레알 공부 개빡세게 해야한다. 제품 설명이랑 사업 설명 둘다 따로 공부해야 하는데 레알 개힘들고 귀찮다. 앞서 말했듯이 병신들도 있기는 그런 새끼들은 레알 극소수고 대다수가 클린한 사람들(스폰서)이다. 다만 일확천금은 절대로 아니고 클린하게 사업하려면 좆나 힘든건 둘째치고 시간이 좆나게 걸린다. 개인차가 있지만 거의 10~20년해야한다. 이것 때문에 사람들이 그냥 제품만 쓰고 사업은 때려치는 경우가 대다수다. 레알 사람 한명 제대로 후원하는거 개씹창나게 힘들다. 위에 적힌 병신짓거리 하는 애들이 병신짓을 하는 이유가 바로 이 사업이 어렵기 때문이다. 정확히 말하자면 어렵다기 보다는 스트레스 많이 받고 시간도 좆나게 오래 걸리는데다가 첫시작시 수익도 쥐꼬리다. 캐쉬백과 후원수당으로 수익이 생기는데 처음에는 만원도 안되기 때문에 자기 핀 빨리 올리려고 강매하고 강요하는 병신짓을 하고 있다. 이 병신들이 모르는 것중에 하나는 시발 사람이 강매 당하면 다음에는 절대로 안산다는 점이다. 좋아하게 만들어야 가만히 냅두어도 계속 사는데 병신들이 지들이 판매원인줄 알고 강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