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전문직

K-위키
옛@221.139.226.108 (토론)님의 2015년 12월 15일 (화) 15:28 판 (종류)
찬양하라! 이 문서는 자유인에 대해 다룹니다.
어서 우리도 도전과 열정과 노오오오력으로 자유인이 됩시다.
이민으로 노력의 가성비가 조금이나마 올라갈 수 있도록 노오오오력합시다.

끝에 -사 가 붙는 직업을 말한다.

특징

월급쟁이들과는 달리 자기가 스스로 돈을 벌어야 한다.

장점

  • 세금을 조금만 내도 된다.: 이게 뭔 소린가 하면, 헬조선의 세금 납부 방식은 헬조선 스럽게, 본인이 소득을 신고하는 방식이다. 월급쟁이들의 경우는 회사에서 월급이 꼬박꼬박 나오기 때문에

곧바로 신고가 되지만, 전문직이나 자영업 같이 본인이 소득을 버는 직종의 경우는 자기가 직접 신고를 해야 한다. 즉 속여서 신고해도 문제가 거의 없다는 뜻. 걸릴거라고?

철밥통들은 항상 바쁘고 게으르기 때문에 검사하는 경우가 거의 없다. 모든 소득을 신고해서 세금을 제대로 내는 놈이 병신이 되는 세상이다.

  • 늙을 때까지 가능: 이게 전문직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

전문직은 자기만의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늙어서 뒈질때까지 자기 직업을 가질 수 있다. 요즘 헬조선이 더 헬스러워지면서 월급쟁이들의 수명이 40대 초중반까지 깍여진 것에

비하면...


단점

거의 없다는 것만 알아두자.

주당 120시간 노예처럼 부려먹히다가 과로사해서 벌어 놓은 돈을 모조리 최고급 관과 묘지에 투자하기 위해 살아가는 자살성애적 변태성욕자들을 의미한다. 장의 업계 남바 완 VIP들.

이들은 관을 순금과 다이아몬드로 쳐바르기 위해 유치원 수준부터 가혹한 입시 경쟁을 시작하며, 대학을 4년도 모자라 4년도 모자라 6년, 7년 씩 다니길 선택하는 영원 불멸의 대학생이기도 하다.

하지만 이런 입시경쟁만 지나면 헬조선에서 갑 쪽에 서게 된다.


종류

의사 치과의사 관세사 약사 변호사 변리사 회계사 공인노무사 세무사 감평사 한의사 수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