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정유미

K-위키
옛@개구린개구리 (토론)님의 2019년 10월 17일 (목) 08:05 판 (근황)

둘 다 배우다. 출신지 또한 같은 스까국이다.

머한민국의 성우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의 목소리는 그 자체입니다.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의 목소리는 신이 내린 목소리입니다.

03년때 부터 투니버스 전속성우로 활동하고 06년때 프리랜서 성우로 활동하시는 여성 성우

음색이 허스키 해서 소년, 활발한 여자아이 역할을 잘 맡는것 같다. 누님캐, 아줌마캐, 할머니캐도 많이 맡으셨고

나루토에선 휴우가 히나타를 맡으셨는데 귀여운 목소리로 호평 받았다. 시간이 지난 지금은 목소리가 좀 더 낮아져서 성숙한 목소리가 나오신다.

롤에선 다이애나, 세주아니, 일라오이를 맡으심.

빠른 83년생

주의! 이 문서는 빠돌이 / 빠순이 / 후빨러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이 문서는 빠돌이/빠순이/후빨러 어린이 혹은 어른이에 편향된 시각에 의해 작성되어 있습니다.
오직 최고존엄에 대한 차냥질밖에 없습니다.
만일 당신이 이 대상의 팬이 아닌 일반인이라면 이 글이 역겨울 수도 있으므로 주의해 주세요.
이 문서는 성인(聖人)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그 누구도 깔 수 없는 인물을 묘사합니다.
성인을 욕보이게 하는 짓은 하지 맙시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정말 귀엽습니다. 심장이 멈춰버릴 위험이 있습니다. 심쿵!

ㄴ 로필에서 주열매로 나왔을때 ㅈㄴ 커엽고 사랑스럽더라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매우 훌륭한 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누구도 흉내내고 따라잡을 수 없는 인성갓입니다.
그러므로 인성드립이나 비방은 삼가도록 합시다.
주의. 이 문서는 눈부실 정도로 매우 밝습니다.
이 문서를 읽다가 부디 너의 눈이 실명되지 않기를 간절히 바랄 뿐입니다. 그러나 이미....... 늦은 것 같네요...이미 이 글을 보는 너는 실명이 되었습니다. 아니 이 글도 보지 못합니다......

국내 체고의 여신이자 여배우.

갓갓갓

고른 치열(황치열 말고)이 훤히 드러난 잇몸이 다른 얼굴부위에 비해 많이 부각되서 연예계의 이빨요정이기도 하다. 또한 본인의 트레이드마크인 사각턱 역시 부각되서 박경림과 더불어 네모공주이기도 하다. ㅏ 홍상수 영화와 각종 로코에서 활약했다. 그리고 동안이기도 하다.

쌩얼이어도 예쁘긴 예쁘다 여신님인게 틀림없다.

영화를 다작해서 왠만해선 티비에도 좀 많이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

대표작은 부산행

동명이인으로 한살 아래의 배우와 짱구에서 유리,미숙이 이모를 맡은 성우가 있다.두 사람도 얼굴이 어느정도 ㅅㅌㅊ이다.

물론 한살 아래인 배우는 연기 못함;

진심 느끼는건데 또! 오해영 여주보다 몇천배는 더 이쁜거 같다... ^^

ㄴ 애초에 급이 다른데 비교대상이 잘못된듯ㅋㅋ

이 글을 쓴 필자는 통통한쪽보다는 마른 인형같이 생긴쪽을 선호해서 이 배우를 그 배우보다 훨씬 조오오온나 좋아한다.

정유미도 작품 선구안이 아예 없는건 아닌거 같은데 가끔 가다 영화나 드라마를 잘못 선택해서 불이익을 보는 경우가 있다. 예를 들면 직장의 신이라든가 10억, 이번에 나온 염력같이.

http://www.fnnews.com/news/201809121112200523

근황

이 문서는 씹창 메오후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것을 다룹니다.
와... 메갈리아다!! 요즘 대세이긴 한가 봐. 엥?? 거기?? 완전 개 사이트 아니냐??

82키로 김지영 영화판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되었다고 한다. 10월에 크랭크인한다. 언제까지 유아인이랑 친하다고 해서 빼앵애애애애앵액거리며 쿵쾅거린 메오후들은 갑자기 여신으로 추대하는 미이이이이개한 진풍경을 연출했다.

또한 원작 생각해보면 진짜닦이에 출연한 김수현이상으로 필모그래피가 씹창날 가능성이 높다.

ㄴ리얼은 단순망작인거에 비해 김지영은 사회적으로 큰 물의를 빚은 작품인만큼 배우인생이 완전 끝날수도 있다.

참고로 얼마전에는 자기 인스타그램에다 페미니즘적인 소설 중 하나로 꼽히는 <잘돼가? 무엇이든>을 읽었다는 것을 인증하기도 했다.

그리고 이제 시사회나 제작발표회때 어떤 발언을 터뜨리느냐에 따라 팬층의 지지기반이 바뀔수도 있을텐데, 만약에 혹시라도 조금이나마 여성이 우월하다고 생각되는 관념 혹은 페미니즘을 절대적으로 지지하는 말을 그런 공식석상에서 거의 공포를 할 경우 메갈 여시 워마드와 같은 입진보꼴페미들이 겁나게 빨아댈듯 하다.

솔직히 이성적으로는 이해가 안 됐다. 그렇지만 이해해보려고 하니 그렇게 보일 수도 있겠다 싶다. 우리 생각이 다 다를 수도 있지 않나. 또 어떤 부분에서는 같은 마음인 사람들도 많다고 생각한다. 사실 우리는 표현한 사람들의 말만 듣지 않았나. 표현하지 않은 사람들의 말도 많다고 생각했다. 딱히 (그분들을) 이해하려는 어떤 지점이 있다기 보다 그 분들이 하고 싶은 말들에 대해 생각해봤다.

그럼그렇지.. 또 저것말고 제작발표회에서 용기내야 할일은 따로있다고 발언한거보니 아예 변절을 해버린듯. 이제 영화 폭망하면 대표적으로 믿고 거르는 배우될게 뻔하다.

공유는 벌써 메갈유 소리듣는데 여긴 멀쩡하네?

빠른 84년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