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밥
| 누르렁 주의! 이 문서는 매우 병신 같은 음식류를 다룹니다. 이 문서는 모든 음식을 먹어 치우는 절대식성을 가진 커여운 동물 누렁이도 거를 법한 음식물 쓰레기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급격한 식욕저하 및 구토를 유발할 수 있으니 섭취 전 주의는 개뿔 그냥 뒤지기 싫으면 처먹지 마십시오. 누렁아 밥 먹자. 누르렁! |
노량진의 명물이라고 불리는 음식
말그대로 컵같은데 담아서 주는 밥이다.
노점상에서 판매하는 음식이므로 위생상태는 당연히 쓰레기다.
컵밥이 유명해진걸 보고 머기업에서 비슷한걸 출시하기도했지만 창렬이다. 근데 양은 창렬인데 노량진에서 쳐먹는거보단 몸에 덜 해롭다. 편의점 컵밥은 설사걱정이 없음
노량진에서는 이미 세금 안내고 개꿀직업이다. 죽창을 피하기 위해 허름하게 장사하지만 돈은 겁나게 잘번다. 모두 죽창을 들어라.
노량진에 사는 놈들은 씹저질음식이라고 거르는데 놀러온 사람들은 좋다고 존나 사먹는다.
ㄴ병신아 존나 혜자다 흙수저한태 딱이다. 위생상태가 의심된다고하는데 니들이 쳐먹는 음식점의 음식이나 과자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직접 처보는 것 밖에 없다.
ㄴ정작 컵밥 쳐나오는 양이나 가격을 주변 널리고 널린 양 푸짐하게 싸게주는 음식점들 생각하면 혜자는 커녕 평균도 안된다, 노량진 몇번이나 쳐가봤냐?
정작 거기 사는 공시생들 조차도 외면하는 개병신 명물을 혜자운운 하고있네.
공짜로 쳐먹으라고 주면 이딴걸 나한테 주냐며 엎어버릴 개밥을 돈내고 사먹는 인터넷으로만 노량진 명물 찾는 새끼들이나 찾아가 먹는데 존나 우습다.
음식점들은 최소한 기본적인 법적선에서 매번 위생검사도 받는데 컵밥은 대놓고 쥐새끼 돌아다니는거 이따금씩 노량진 들를때가도 보이는데다가 한여름엔 그 땡볕하에 밥이랑 반찬들 내놓은채로 오래오래 묵히는게 니 위장에 무슨 영향 미칠것 같냐???
최근에 구청에서 노점을 밀어버리고 사육신공원쪽에 컨테이너를 만들고 그쪽에다 밀어넣었다. 위생도 어느정도 개선되었다. 격월에 1번정도는 먹을만하다.
이딴 음식을 외국에 수출해서 벌어먹는 사람도 있다. 유타 주에서 장사하는데 인기 상품이라고 한다.
근데 거긴 나름 위생도 지키니 여기와 비교하는건 실례다.
ㄴ 역시 미개한 개돼지들이라 쓰까주는 구아아아아알ㄺ 밥에 혜자운운하는거 보소 사스가 노량충들 호들호들;;
노량진은 컵밥은 개거지 흙수저새끼들이나 가는곳이고 비비고같은 체인컵밥가면 괜찮다
몰론 난 개거지 흙수저새끼라 노량진컵밥 계속 먹을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