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켈트족

K-위키
옛@122.42.64.204 (토론)님의 2017년 2월 10일 (금) 02:24 판

로마와 게르만족에게 침략당하기 전 원시 유럽에서 서유럽, 중부 유럽, 이베리아 반도를 지배했던 민족이다.

그냥 한마디로 유럽 전체에 다 퍼져있다고 보면 된다. 북유럽 노르딕과 더불어 유럽에 금발과 빨강머리 유전자를 퍼뜨린 주 요인

고대 쯤에 로마인들 때문에 유럽 대륙에서 떨어지고 중세 쯤 되어 배 타고 온 영국 새끼들 때문에 스코틀랜드, 아일랜드로 밀려났다가 그마저도 통일당해 대영제국의 노예가 되었다. 지금은 북아일랜드를 빼고 아일랜드만 독립한 상태다.

계급 체계로는 드루이드, 왕, 노예새끼가 있다.

드루이드 중에서 또 3계급으로 나뉘는데, 왕을 정하고 법을 만드는 우두머리, 정치하고 제사지내는놈, 역사 기록하는 음유시인이 있다.

왕은 허수아비인데, 드루이드 최하계급인 음유시인한테 개겼다간 처형당하는 존재다. 늙으면 새로운 왕 정하는 의식 때 죽는다.

5년마다 대규모 인신공양을 하는 미개한 놈들이다. 큰 제사를 지내 힘을 얻는답시고 자기 민족들과 주변 민족들 데려와서 제물로 삼는다. 아프리카랑 다를 바 없는 놈들이다.

크리스트교가 들어오기 전에는 가정에서 풍요를 기원한답시고 자기네 첫째 자식이나 자녀의 3분의 1을 제물로 바치는 놈들이었다.

실타래 가져와서 엮은 것 같은 켈트문양, 요정 같은 거 만든 새끼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