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콜라

K-위키

틀:갓음료 틀:갓미국

이 문서는 파오후가 좋아하는 주제, 또는 파오후 그 자체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평범한 사람들과 관련있는 주제를 소개하지 않습니다. 주변의 파오후에게나 이 문서를 추천해 주세요.
주의! 이 문서에선 지금 병림픽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이 문서에는 병신들이 승리한 병신이 되기 위해 병신 같은 병림픽을 벌이고 있습니다.
팝콘을 먹으며 이 병신들의 지랄을 감상하다 승리한 병신이 나왔을 때 이렇게 말해 주세요.
"축하한다, 병신아."
인정합니다. ^^乃

이 문서는 도저히 반박할 수 없는 내용만을 담은 문서입니다.
문서를 읽기 전에 모니터 앞에서 따봉각을 치켜 세웁시다.

틀:아픔 탄산땜에 가끔 입안이 아프다. 그리고 트림할때 코가 존나게 아픈데 꿀팁은 코를 막으면 해결된다. 이건 탄산음료 전부 해당되니까 알아두자.

설명

세계에서 물 다음으로 많이 처먹는 음료이다. 심지어 아프리카 몇몇 지역에서는 콜라가 물보다 싸다고 한다 ㅁㅊ

탄산수에 캐러멜 색소랑 설탕, 코카열매 추출물을 쳐넣어 만든 코카콜라를 원조로해서 비슷하게 만들어지고 있는 파오후 보충제.

팝콘이 가는데 반드시 따라가는 새끼다. 라이벌은 사이다. 그런데 콜라가 조금 더 인기가 좋은 듯 하다.

국내에서 보통 먹는 콜라는 코카콜라펩시가 주도권을 잡고있다.

사실 해외도 별 차이 없다. 국내뿐만 아니라 지구의 콜라는 코카콜라랑 펩시가 주도권을 잡고 있다고 봐도 된다.

이토록 인기가 있는 이유는 제조과정 중 소량의 코카인 및 각종 중독물질을 첨가하였다. 물론 그중 가장 강력한 중독물질은 "당"이다.

ㄴ 코카인을 첨가했다는건 코카 콜라 생산 극초반 한정이고 코카인의 중독성이 알려지면서 코카잎을 삶은 다음 중독 물질은 모두 빼내고 카페인을 첨가해서 만드는것으로 바뀜

코카콜라는 톡쏘는 탄산이 강하다. 펩시콜라는 탄산이 빠져도 심심치 않게 먹을수 있는 단맛이다. 그만큼 맨날 쳐마시다간 이빨도 다 녹아버릴 수 있다카더라.

사이다와는 라이벌 관계이다. 사이다가 콜라보다 몸에 더 좋다고 한다.

결국 설탕물의 너무 단맛을 향료와 탄산으로 커버한 파오후 전용 링겔주사라는 사실은 변하지 않는다.

페루에선 코카, 펩시콜라를 밀어내고 자국산 오줌색 잉카콜라가 유행한다고 한다.

슬프게도 코카콜라가 그 잉카콜라를 먹어버렸다....

근데 치석 많이꼈을때 이걸로 이 삭히면 완전 스케일링아니냐? 에나멜 치석 사이좋게 스케일링 ㅅㄱ

서울시가 특별법안으로 이제 서울시 공공기관에서 볼수 없다 빡대가리 원숭슨상님이 몸에 해롭다 하여 금지시켰다.

역시 갓서민시장니뮤 헬조선은 당과 관계없이 시장놈이건 대통령이건 지꼴리는대로...


당신 누구야? 읍읍!!

작성자가 어디론가 사라진 문서입니다.

좆나 옛날에 만들어 졌을때 인기 좆나 없었지만 2차세계대전 이후로 인기가 많아졌다 한다.

ㄴ 개솔. 이미 2차대전 이전에 미국의 국민음료였다. 2차대전 이후에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퍼진건 맞다.

ㄴ힛통이 2차머전 일으키고 콜라 수입 끊기니까 콜라 대체품으로 만든 게 환타다.

기타

멘토스 또는 아이스크림이랑 먹으면 존맛이다. 죽기전에는 꼭 먹어보도록 하자.

ㄴ 꿀팁 ㄱㅅ 존맛
ㄴ 멘토스 무엇?

또한 사이다와 섞어먹어도 홍통일체를 이뤄서 맛있어진다

그리고 환타와 섞어먹어도 존맛이다. 이 경우는 조금 얼려먹으면 개존맛이다. 꼭 먹어보자.

극장 콜라는 개 씨발 쓴 맛이 난다. 콜라에서 한약 맛이 난다 주로 달콤한맛 팝콘을 같이 쳐먹어서 혀가 마비돼서 그런거다.

콜라를 졸이면 걸쭉해지는데, 유튜브에는 이걸 먹는 외국인들을 심심찮게 볼 수 있다. 착한 디시인들은 하지 말자. 냄비 다 버린다.

혹시 호기심 생겨서 펩시나 코크꺼 말고 다른거 먹어보려 하는놈들에게 말해주자면 정말 콤비 콜라 815콜라 오늘 안 먹으면 못 잘것 같고 cu콜라 홈플러스 콜라 당장 안 사 먹으면 어떤 새끼가 나를 죽이는게 아닌 이상 절대로 먹지마라.

물로켓의 좋은 연료다. 사탕과 섞으면 짱 좋다.

각 콜라의 단점

코카랑 펩시를 섞어 먹어 봤더니 그냥 콜라맛이긴 한데 맛있었다. 둘중에 뭐먹을지 고민되면 추천한다. 난 코카랑 펩시랑 구별 못해서 큰 의미는 없었지만.

  • 코카콜라 -> 뚜껑을 따고 마실때의 톡톡 튀는 그 쾌감. 근데 이거 싫어하는 사람들은 코카콜라 탄산 극혐을 외친다고 한다
  • 펩시 -> 좀 지나면 처음의 그 느낌이 사라진다. 탄산음료인데 탄산이 코카콜라의 절반밖에 안 들어가는 느낌이다. 단, 단맛이 코카콜라보다 강해서 흙수저가 즐겨먹는다고 전해진다.
  • 815 콜라 -> 이름부터가 존나 국뽕스럽다. 맛도 더럽게 없었다. 지금은 꽤 나아짐 (이건 걍 탄산수에 설탕만 좀 넣었지 콜라맛은 좆도 안난다. 설탕도 3꼬집 넣은거 같음.)
  • 홈플러스 콜라 -> 값이 정말 저렴하다. 한국에서 팔리는 최고로 싼 탄산음료다. 1.5리터가 단돈 천원뿐이 안한다. 펩시콜라보다 훨씬 맛있어서 펩시 먹느니 이걸 먹는게 모든면에서 낫다. 한 가지 단점이 있다면 존나 맛없다. 펩시보다 맛있다는건 개소리다. 이건 진짜 먹을게 못된다

ㄴ1.5리터 1+1해서 사먹어본적 있는데 시발 먹고 속 존나 울렁거리더라... 물론 1.5리터 원샷 같은 병신짓은 안했다

  • 이마트 콜라 -> 원래 1.5리터 기준 990원으로 홈플러스 콜라보다 저렴했으나 누가 이건희네 회사 아니랄까봐 1200원까지 상승했다.
  • 롯데 콜라 -> 1.5리터 콜라로 유사콜라이다.
  • 코카콜라 제로 ->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이 칼로리가 없는 버전의 콜라를 마시고는 하는데 살을 뺄꺼면 생수를 마셔라 파오후 새끼들아

ㄴ 금연 니코틴 보조제라고 생각하자.

  • 맥콜 ->호불호가 많이 갈린다. 보리(麥)차 맛 콜라. 이거 마시면 통일교에 돈이 쌓인다.
  • 닥터페퍼 -> 호불호 많이 갈린다. 머리가 좋아진다. 체리맛이 강하다.
  • 코카콜라 체리 -> 호불호
  • CU 편의점 콜라-> 뚜껑 따고 10초 지나면 탄산 다 빠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