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넷

K-위키
옛@222.118.16.241 (토론)님의 2020년 8월 26일 (수) 16:49 판 (평가)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정말로 기대가 됩니다.
이 대상은 인지도가 높아 붐이 오거나 우리 모두가 기대를 하게 되는 것으로 확실한 건 믿거는 되기 어렵다는 겁니다. 너무 기대되어서 심쿵사 할 당신을 위해 액션빔!
오랫동안 기다리셨습니다! 이제 곧, 뉘우스를 상영하겠습니다!
주의! 이 글이 다루는 대상은 존나 미스터리합니다.
씨ㅡ발 뭐가 뭔지 몰?루겟소요. 무섭습니다. ㅠㅠ

2020년 8월 12일 개봉 예정인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영화다. 시간여행이 배경이라고 한다. 존나 기대된다.

빡머갈인 나로서는 인셉션도 난해했는데 이건 더 할 것으로 보인다. 대신 한스 짐머는 이번에 참여 안함ㅅㅂ 아쉽.

근데 이거 음악 개쩔던데 오히려 다행이라고 생각함 난

줄거리의 경우 프롤로그 빼고 철저히 비밀로 부치고 있다. 배우들의 역할도 마찬가지...


주의! 이 문서는 야갤러가 작성했거나, 야갤에 관련된 것을 다루는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디시 내에서 제일 병신인 주제에 주기방패, 일기방패나 일삼는 노답집단에 관련된 문서입니다.
야갤 용어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므로, 타사이트나 일상생활에서 함부로 사용해 일베충으로 몰리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이 문서는 무슨 이유인지는 모르겠지만 예언이 적중되어 실제로 일어난 사건을 다루고 있습니다.

예고편 보니까 야갤러들이 예전에 밈처럼 쓰던 역재생 드립 그 자체다. 야갤러 1승!

평가

주의! 이 문서는 빛과 어둠이 공존하는 문서입니다.

마치 동전의 양면처럼 밝은 부분과 어두운 부분이 공존합니다.
그 2가지 측면 중 어느 한쪽에 치우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 문서는 이해하기 어려운 대상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일반적인 뇌를 가지고도 이해하기 어려운 대상에 대해 다룹니다. 두뇌를 풀가동해도 아마 이해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개봉 후 평가는 재미는 있지만 살짝 애매하다는 편이다

놀란의 고질적인 문제점인 격투 액션 포함 모든 액션씬을 상당히 잘 찍었고 오프닝도 ㅆㅅㅌㅊ지만

너무 많은 걸 설명하려다가 오히려 난해함만 남았다

이 영화의 대부분을 이해 못했다고 너가 빡대가리인 게 아니다

그리고 편집이 진짜로 엉망이다

뭐 보여 줄려 하면 바로 딴 장면으로 전환 해 가지고 상당히 정신 없는 편

놀란 영화 중에서는 확실히 아쉬운 편이더라

어제 본 사람이다 그간 놀란의 작품들을 보면서 정말 큰 기대를 갖고 영화관에 갔었다. 영화 중반이 넘어가더니 이게 영화인지 짜증 나는수학 문제인지 헷갈릴 정도로 내가 멍청한 건가? 영화의 호흡을 못 따라가는 느낌이 들었다. 쨋든 내입장에서는 존나 실망스러웠다. 방구석 영화평론가 색기들은 낄낄대겠지만 일반적인 DJ의 눈으로 본 이 영화는 존나 짜증난다.

존나 재밌었는데? 인버전 개참신했음. 복선회수 지리고. 근데 내가 복잡한 영화 좋아해서 그런거지 호불호 확실히 갈릴만은 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