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투척물

K-위키
옛@붉은악마 (토론)님의 2018년 5월 21일 (월) 17:03 판 (새 문서: {{폭발물}} {{폭발}} {{위험}} {{쓰지마}} {{사이코패스}} {{중력이 느껴지는 문서}} 손으로 던져서 공격하는 무기이다. 현대에는 소멸되었지...)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경고. 이 문서는 폭발물에 대해 다루거나 니 얼굴 그 자체를 다룹니다!💣
이 문서는 폭발 위험이 있는 물체나 폭발무기를 다룹니다. 불법으로 폭발물을 사용 및 제조 행위는 형법 제6조에 의거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갓-삐!
주의!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폭발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폭발했습니다. 폭발한 것은 위키일 수도 있고, 사람일 수도 있고, 폭발물일 수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이 폭발에 휘말려 부상을 입거나 폭사하지 않도록 합시다.
"생명의 위협을 느낀 것 같다..."
그러니까 빨리 튀어.
☠☣경고! 당신은 죽을 수도 있습니다.☣☠
이 문서는 당신을 위험에 처하게 할 수 있는 것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뚜방뚜방
란•란•루ㅡ!

틀:쓰지마

이 문서는 사이코패스와 관련된 내용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반사회적 인격장애자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이 흉악범에게 살해당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
중력이 느껴지는 문서
실제로 중력이 느껴지지 않지만 신기하게도 글을 읽으면 중력이 느껴집니다.
자동으로 느껴지는 중력을 느끼고 싶지 않다면 글읽기를 중단하면 됩니다.
운지버섯 드링크! 운지천!
하아~ 언조비카이!

손으로 던져서 공격하는 무기이다.

현대에는 소멸되었지만 아직도 그 잔영이 남아있어서 개유,초딩들이 아파트 단지에서 자주 시전한다.

그런 꼬맹이들이 자주 쓰는 도구로는 아령, 벽돌 등이 있다.

각 무기별 특징

손으로 던져야 하며 대부분 호 안과 같은 일반 지면보다 낮은 곳에서 위로 던지기 때문에 효율이 떨어진다. 적을 죽이는 것도 가능하지만 동시에 자기 자신도 위험하기 때문에 최대한 본인에게 파편이 안 튈 곳을 선정해서 던져야 한다.

역시 손으로 던져야 하며 대부분 아파트의 높은 층 베란다에서 던지기 때문에 중력가속도의 효과를 받아서 엄청난 위력을 자랑한다. 에임을 잘 맞춰야 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던진 직후 베란다에서 바로 거실로 숨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공방이 완벽한 무기이다. 다만 손으로 잡기가 좀 불편하다.

벽돌과 비슷하지만 손으로 잡기가 편해서 던지기 수월하다. 벽돌을 맞은 사람은 죽었지만 아령을 맞은 사람은 다행히도 죽지 않고 중상으로 끝난 것을 보니 위력은 벽돌보단 떨어지는 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