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편의점

K-위키
옛@NakedJake (토론)님의 2019년 3월 25일 (월) 07:12 판
이 문서는 창렬에 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헬지구에서 지금 이 순간에도 빈번하게 존재하는, 가성비가 씹창난 대상 또는 그러한 현상에 대한 내용을 다룹니다.
해결책은 오로지 죽창뿐...!!!
주의! 이 문서는 빛과 어둠이 공존하는 문서입니다.

마치 동전의 양면처럼 밝은 부분과 어두운 부분이 공존합니다.
그 2가지 측면 중 어느 한쪽에 치우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틀:갓본 틀:천조국 일반적으로 24시간 영업을 하는 소형의 소매점.

온갖 인간군상들이 모여들며 그들의 다양한 병신짓을 감상할 수 있는 곳.

그 어떤 앰창인생이라도 갑질을 시전하는 곳.

편돌이 한번 해보면 세상엔 생각보다 다양한 병신들이 많다는 것을 배울 수 있다.

예외적으로 지하철 편의점과 교내 편의점들은 밤에 문 닫는데도 있다.

신기한게 편의점 자영업은 간판을 무조건 구입해서 장사를 한다.

브랜드 안 사고 자기가 독자적으로 할 수도 있는 건데 그렇게 안 하면 인지도 밀려서 망하고, 브랜드 사면 건물세랑, 간판세 때문에 망한다.

이래저래 망하는 업종이다. 장사는 돈이 안된다 리얼 씨발

흙수저들은 무파마 먹고싶은데 돈이 없을때 머리에 스타킹을 쓰고 이 곳을 털도록 하자.

24시간 하는데는 문이 고장나면 직원들에게는 지옥이나 마찬가지다. 편의점 할때마다 생각나는 얘기가 있다. 이십대초반에 CU에서 일했었는데, 어느날 새벽5-6시 사이쯤 ㄹㅇ개씹 폭풍급똥이 마려워서 A4랑 가게팻말까지 동원해가며 문에 붙여놓고 잠금. 근데 한쪽문이 안잠겨서 거기엔 제발 5분만기다려달라고 호소문을 적어놓고 문앞에 바리게이트까지 치고감.


근데 화장실가서 앉자마자 문열리는소리가 신명나게 들리더니 저기요!!저기요!! 거리는거다. 이미 나는 변기와 한몸이 된지 오래라 돌이킬수 없었음.

그래서 씨발포기하자 이러고 그냥 누고있는데 그새 화장실 문앞까지 쫓아와서 불러제끼는거임 씨발.. 뭐 어쩌라는건지 모르겠어서 그냥 대충 끊고 찝찝한 속으로 나갔더니 지잡대 김치녀 두명이서 아침부터 처먹을 맥주한캔 산다고 그지랄한거더라.

편돌이들은 다른건 몰라도 문고장난건 꼭 고쳐달라고해라. 인간적으로 일할땐 하더라도 쌀땐 맘놓고 싸도록 하자 씨발

아이이이잉

참고로 갓본의 편의점엔 복사기나 그라비아 잡지 등 한국에선 볼 수 없는 것들을 체험할 수 있다. 일본 여행가면 꼭 들러야할 성소 중 하나다.

근데 편의점에서 유명발라드 짭같은 곡 틀어주는데 대체 뭐냐? 원래 올라가야할 부분 전 가사에서 엉뚱하게 올라가던데


이 문서는 확고히 검증된 진실입니다.
이 문서는 거짓이 전혀 없는 완벽한 진실을 말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를 읽을 때는 안심하셔도 되니 편안한 자세로 보시기 바랍니다.
이 문서는 손님+저글링의 혼종체에 대해 다룹니다.
어디 가서 버러우 타다가 알바생이 일하기 시작하면 버러우 풀어서 잽싸게 편의점 처들어오는 개같은 놈들입니다.
방치하면 존나 스트레스 받으니 파이어뱃의 마음가짐으로 불에 지저버립시다.
???:저기요? 이거 계산 좀 해주세요.

편의점에서 일하면 겪는 좆같은 경우를 말하자면

1. 빡일 하는데 손님 새끼들 ㅈㄴ 처들어 옴.

- 이런 경우가 지속되면 자연적을 얼굴이 일그러지는 자신의 얼굴을 보게 될것이다. 특히 신입들은 이것때문에 일이 많이 밀리기도 한다. 이런새끼들의 공통점은 나 일 안하면 존나 안온다는거다. 어디가서 버로우 타다가 일할때 기회노려서 처들어오지마. 니네가 저글링이냐 시발.... 한술 더 떠서 이제 일 해야지 하면 꼭 처들어오기도 하다.어휴...

2. 화장실 가고 싶은데 손님 새끼들 ㅈㄴ 처들어 옴.

- 화장실이 편의점 안에 있다는 가정하에 간단한 소변 정도라면 상관없는데 문제는 급똥. 시발 이 새끼들은 이런때는 하이에나 새끼들마냥 냄새 맡고 존나 달려든다. 사갈것만 딱 사가는 계획성있는 갓닝겐들만 오면 그나마 나은데 꼭 편의점 안에서 마트마냥 쇼핑하는 새끼들이 있음. 특히 그게 배탈난거면 좆됨. 언제 한번 일하다가 배 아픈적 있는데 왠 김치년 두년이 와서 15분간 쇼핑하는 미친짓을 보고 "시발 작작 좀 해라"라는 말이 절로 나왔을 정도다.

3. 저기요!, 이거 계산 좀 해주세요! 라고 계산 보채는 새끼들.

- 편의점 오는 손님새끼 중 10의 6은 이런 좆병신들이다. 시발 이 새끼들은 이런 멘트 갈기면 지네들이 멋있는 줄 아는지 존나 까오잡으면서 이 지랄한다. 한마디 하자면 이 세상에 너 하나만 바쁜거 아니다 병신아^^. 멋있긴 커녕 존나 성격 급한 꼰대 같으니까 하지마. 시발..

4. 사장이 좆같은 경우.

- 다른걸 다 떠나서 가장 좆같은 사장은 일 좆도 안하려는 새끼가 아닐까싶다. 이런새끼들은 직원들에게 여러므로 민폐 존나 끼치는데 일하기 귀찮으니까 정리랑 진열 좆도 안하고 지가 똥싸지르는거 다음 근무자한테 떠넘기고 일하기 싫어서 맨날 늦게 출근한다. 알바생들은 일하는만큼 돈을 더 주니까 존나 늦게 와도 뭐라 하지 않는거지 그건 그거대로 존나 좆같다. 게다가 델타 근무도 존나 자주 뛰게 되는데 이유를 들어보면 이유가 시발 좆같이 터무니없다. 여행가야되서 못나오다던가, 쉬는 날이라서 못나온다던가 아주 별 좆같은 이유가지고 지랄한다. 그렇게 일하기 싫으면 근무 넣지 말던가..돈은 받아먹고 싶은지 좆도 안 뺀다.


5. 시발 말 좀 씹지마. 꼰대새끼들중에 고의로 말 씹는 새끼 꼭 있어.

6. 알바생들이 환자새끼 천지인 곳은 특히 가지마라.

사장 새끼가 부지런하다면야 보통 자기가 대체근무 대신 하겠다고 하니까 그닥 상관없는데 4번처럼 존나 일 안하려는 새끼라면 직원들 중에 뼈 속 깊이 노예인 놈들만 잡아다 대체 근무 넣어버리니까. 그런 편의점에서 일하지 마라. 괜히 존나 고생한다.


결론은 이런 새끼들한테까지 잘해줄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너는 엄연히 편의점 직원인데 손님이 어떻든 친절하게 대해야 하는거 아니냐? 이런 말은 시발 흔히 꼰대새끼들이나 하는 개소리고. 이런 새끼들한테까지 잘해주는건 뭐가됬든 손해이까. 어디까지나 돈 벌고 이득보려고 일하는거지 손해보려고 일하는건 아니잖아? 굳이 잘해주지 않아도 양심 있는 새끼는 거르거나 묵념하거나 한다. 지 잘못 좆도 모르는 뻔뻔한 빡대갈 새끼도 있지만.

목록

편의점 브랜드
스토리웨이, 씨스페이스, 365플러스,
이 문서는 괴담의 세계로 당신을 초대합니호롤롤로!
괴담은 당신의 등골을 오싹하게 만드는 이야기를 의미합니다.
그것은 귀신이 될 수도 있고, 방사능 공포가 될 수도 있고, 니 지갑 사정이 될 수도 있죠.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이 너무나도 무섭습니다.
성님, 무서워서 아주 지려버리겄소?

인터넷이나 유튭을 뒤적거리다 보면 24시간 편의점에서 알바하다가 기이한 경험을 한 사람이 많이 보인다. 이건 직접 겪어보면 모른다하더라. 주로 새벽 3~4시 쯤에 일어난다. 아무 이유없이 물건이 떨어지거나 흔들린다던가...

분명 사람을 봤는데 CCTV보니 아무도 없는 경우 등이 있다. 이런거 겪은 새끼 아래에 썰 좀.... 주로 편의점만 덩그러니 있는 깡촌이나 소도시 쪽, 지하철에 이런게 많이 일어난다하더라.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