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셰
개요
신차원게임 넵튠 V에 등장하는 캐릭터. PC엔진을 의인화했다. 넵튠보다 머리가 안 좋지만, 힘은 매우 쌔다. 칠현인에게 넵튠은 피셰를 피코라고 부르며, 피셰는 넵튠을 네퓨튜느라고 부른다. 네푸꺼가 적혀있는 푸딩을 좋아해서 넵튠의 푸딩을 스틸해먹다가 넵튠이 네푸꺼라고 피셰용 푸딩을 따로 만들었다. 허나 자신이 아버지라고 칭하는 자에 의해 기억을 세뇌당한뒤 자취를 감추는데...
국내 개봉일 기준 한달 이내에 영화 문서에 스포일러틀 없이 스포일러를 작성하는 이용자는 반달로 규정해 무기한 차단됩니다. 또한, 한달 이후에도 틀 없이 스포일러를 지속적으로 작성하는 이용자 역시 반달로 규정해 차단됩니다.
틀 내용을 충분히 숙지하시고 스크롤을 내리셨습니까?
정체
아쿠다이진을 이긴뒤 아쿠다이진때문에 빡친 프루루트를 데리고 가던 넵튠 일행 앞에 옐로하트라는 이름으로 등장한다. 결국 넵튠일행을 쳐바르고 아버지라고 칭하는 자의 정체가 아노네데스라는 것이 들어나는것과 동시에 옐로하트를 여신으로 둔 에딘이라는 국가가 건설된다. 그리고 10년후에 넵튠일행에게 패배하고 옐로하트가 피셰라는 것이 드러난다. 그런데 어떻게됬는지는 몰라도 10년동안 넵튠일행의 레벨이 전혀 변하지 않은걸로 봐서는 10년동안 넵튠일행은 오직 옐로하트때문에 일하거나 사냥할틈도 없었던것 같다. 노멀엔딩에서는 기억을 되찾지 못하지만, 굿 엔딩과 트루엔딩에서는 피셰의 기억을 찾기 위한 것들을 보여줘서 마침내 완벽하게 기억을 되찾는다. 허나 에딘시절의 기억은 명확히 남아있고 어신화도 정상적으로 가능하다. 진엔딩에서 벨을 버리고 넵튠에게 가는 모습을 보여주는 걸로 봐서는 벨보다 넵튠을 좋아하는 것 같다.
기타
● 저 코스튬의 꼬리는 사실 호랑이 꼬리가 아니라 벌의 꽁무니 부분이라고 한다.
● 만약 여신화하지 않고 자랐다면 쿨시크한 성격의 거유 누님이 됬을 것이라고 한다.
● 전 넵튠 시리즈의 캐릭터들 중에서도 힘(STR)이 굉장히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