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피아노

K-위키
옛@취미는피아노지 (토론)님의 2019년 12월 30일 (월) 15:27 판 (취미: ㅇ)
이 문서는 성물(聖物)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그 누구도 깔 수 없는 물체를 묘사합니다.
성물을 욕보이게 하는 짓은 하지 맙시다.
Prestissimo!!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음악 그 자체입니다.
예술계의 갓수이신 음악을 모독하는 새끼들은 피아노 건반마냥 미친 듯이 난타당해야 합니다.
프우울룻을 받아라!
주의! 이 문서는 빛과 어둠이 공존하는 문서입니다.

마치 동전의 양면처럼 밝은 부분과 어두운 부분이 공존합니다.
그 2가지 측면 중 어느 한쪽에 치우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인정합니다. ^^乃

이 문서는 도저히 반박할 수 없는 내용만을 담은 문서입니다.
문서를 읽기 전에 모니터 앞에서 따봉각을 치켜 세웁시다.
이 문서는 갓게임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일반적인 사람들이 하는 재미있는 게임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주변의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게임을 추천해 주세요.

틀:갓탈리아

이 문서의 대상은 거대합니다!
크고... 아름다워요...
주의! 이 문서의 대상은 너무나도 무겁습니다!
너무나도 무거워서 어깨에 메고 다니면 어깨가 다 나가버릴 정돕니다!
아아아아아아앍! 오마이숄더!
이 문서는 실력겜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운빨이나 현질 요소가 철저히 배제된 실력겜을 다루고 있습니다.
오직 자신의 피지컬과 판단력에 의지하여 승부를 겨루세요.
하지만 초보자들은 양학 당하기 쉽기 때문에 입문할 땐 조심하세요.

대표적인 건반악기이다. 건반을 치면 건반이 해머를 잡아당기면서 주욱 당겨진 피아노줄을 갈기면 맑고고운 소리 영창이 울려퍼진다.

니들이 초딩 시절때 배우다 그만두는것. 사실상 서양음악의 시작이자 끝이라고 볼 수 있다. 근대이후는 걍 음악 그 자체의 시작이자 끝이라고 봐도 무관하다.

보통 졸라 크다. 그랜드 피아노는 더 크다. 그래서 사람 위에 떨구기에 딱 좋은 물건이다. 요즘은 거진 전자 키보드로 대체되는 추세다. 피아노 조율사는 말그대로 레어직업이 되어가고 있다.

피아노 사운드는 다양한 현대 대중음악 장르에다가 적용해도 개씹 ㅅㅌㅊ다. 재즈, , 힙합, 팝송, R&B에 주로 쓰이며 심지어 컨트리 아니 심지어 일렉트로니카에서도 쓰인다.

고전 피아노도 종류가 존나 다양하다.(종류마다 사운드도 ㄹㅇ개성 있다) 근래에는 신디사이저도 범-피아노에 속한다.

밤에 치면 욕을 들을 수 있다. 반대로 밤에 이웃집에서 친다면 연주 배틀을 신청한것이니 쫄보가 아니라면 맞서 연주하자.

ㄴ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소녀 만화경 1탄에서는 피아노치면서 떡치는 씬이 존재한다.

  • 디시인들이 치는 피아노

  • 이게 진짜 피아노

ㄴ위를 어떻게 디씨인이랑 비교하냐

피아노 음악 최고존엄

이 달락에서는 개인차를 느낄 수 있는 음악에 대하여 병림픽을 벌이고 있습니다.
이 달락에서 서술하는 음악은 사람에 따라서 좋게 또는 안좋게 느껴질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이딴 음악 하나 가지고 귀가 어떻게 됐냐느니 뉴에이지가 좋나느니 나쁘다느니 같은 지랄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뉴에이지 들으십셔 'Mastte'의 'Reason to remember you' 들으십셔

바흐의 골드베르크 변주곡을 쳐라

섬머,리버플라워인유,키스더레인-개씹찐따 곡은 좋은데 난이도쉽다고 급식충들이 너무띵땅거려서 이제 듣기만해도 울렁거린다

메이플브금을 피아노로 치면 굉장히좋다

두번듣고 세번듣고 네번들어서 천국으로 회개하십셔

뉴에이지 넘넘좋앙!!!

ㄴ들어봤는데 그닥ㅇㅇ 더 좋은 곡들 많다.

ㄴㄹㅇ 좇밥이다 보통 듣는새끼들이 추천하는 곡은 피아노를 좇으로도 안배운 작곡가 새끼들이 쓴 곡이다. 아니면 존나 오래되서 들으면 귀가 아플 수준이거나.

그러니 제에발 천편일률적인 "뉴에이지"그만치고 어려운 곡이나 쳐보자.

제발 학원에서 써머랑 키스 더 레인하고 리버 플로우스 인 유 좀 그만 쳐라. 뉴에이지도 gogo penguin같은 신선한 뮤짓숀들이 많은데 허구한날 똑같은거만 치고있으니 실력이 안늘지 여자꼬실라고 피아노치는 파오후 새끼들아

시발 미개한 피아노 뚱땅 뉴에이지를 찬양하다니 뉴에이지의 존재감은 공원 공중화장실에서 흘러나오는 클래식 음악 정도면 충분하다

ㄴ음잘알 ㄹㅇ

차라리 뉴에이지보단 재즈를 들어봐라 아트 테이텀 갓갓

재즈는 절대 듣기만 하고 치려고 하지마라. 일단 코드 익히는거랑 박자 부터가 좆같고 솔로 하려면 씨발임. 재능충이면 상관 없는데 아니면 노력을 조오오오오오오오온나게 하지 않는 이상 개힘듦

다 닥치고 갓쇼팽을 찬양하라 발라드 4번 핡 아믈랭이랑 치프라 왜 없냐 클래식이 갑인데

쇼팽은 역시 발라드 1번이랑 장송행진곡 아니냐?

ㄴ쇼팽도 좋지만 가끔 졸린다 op.9.no.2가 대표적인 예(녹턴) 브람스 소나타 전곡 (갠적으로 2번 별로 옥타브가 존나 많아서 걍 두들기는거 같음), 리스트 메피스토 왈츠 혹은 초절기교같은 종류도 특유의 매력이 있다. 그렇다고 프로코피에프나 바르톡은 전공자 아니면 듣지 말자. 프로코피에프는 '피아노는 타악기'라는 명언을 남겨 소나타 1,2번은 나름 들어볼만 하지만 3번 4번은 두들기는 성질이 보이기 시작한다. 그러나 5번은 좆나 좋은 선율로 빤스를 적시게 하는데 전쟁소나타 (6,7,8)은 답이없다. 전쟁답게 폭탄 떨어지는 소리를 들려준다. 대표적으로 6번 1악장 7번 3악장이 있다. 그래도 7-3은 계속 들으면 흥겨운데 6번 1악장 좋아하는 새끼는 없는거 같다.

ㄴ 나 6번 1악장 뭔가 우스꽝스러워서 재밌던데..그게 프로코피에프 매력임. 그 다음 바르톡, 프로코피에프를 능가하는 피아노 곡이 있다. 피아노 소나타가 대표적. 그래도 루마니아 포크 댄스는 듣기도 좋고 치기에도 나쁘지 않다. 근데 특유의 리듬 살리는게 힘들다. 좋은 노래들은 라흐마니노프나 라벨이있다. 특히 라흐는 들으면 그냥 바람소리를 듣는 것 같다. 그리고 갠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명곡은 스크랴빈 에튀드 42-5가 있다. 후반부에 선율이 쇼팽 쌍싸다구를 날릴 정도다. 근데 쳐보라고 권유하고 싶진 않다. 좆같지 어렵고 추상적이다. 스크랴빈은 초기 때 부터 괴랄 맞은 작품들 많다.

ㄴ 존나보기 힘드네 최고존엄 카푸스틴 에뛰드 6번을 듣자

https://www.youtube.com/watch?v=f8UDy-8CBfc&list=PLkPjW40Najy5GG9KRTRf0fVrmqt2GHM10&index=62

안졸리는 클래식을 듣고싶어? 열정 3악장 찬양해!

ㄴ여름 2악장이나 산속 마왕의 궁전을 들어보자 ㄹㅇ 졸릴수가 없다

피아노 아무리 잘 쳐도 여자친구는 안 생긴다...

ㄴ취미로 그냥 치면 장땡이지 뭘

근데 왜 클래식이 피아노 독주곡인 것마냥 묘사되있냐 전반적인 서양음악 아님?

다 닥치고 바흐하고 베토벤앞에선 모두가 평등하다.


대중가요나 팝송도 전자피아노말고 오리지널 피아노 배경으로 깔아준 (발라드)노래들중에 명곡들 존나 많다.

Take A Bow, A Thousand Miles, When You're Gone 등등

에릭사티 gymnopdie 나 쇼팽 녹턴 들으면 마음이 편안해진다. 특히 짐노페디는 잘때 들으면 시몬스 침대마냥 꿀잠자게 해줌. 그리고 다 취향차 있는거니까 여러가지 들어보고 자기가 좋아하는거 듣자.

리스트 초절기교연습곡이 갑이다 12번 눈치우기 ㅎㄷㄷㄷㄷㄷㄷㄷㄷㄷ

조성모의 5집 타이틀 곡

조성모의 5집 곡 성모형님의 마지막 미성의 곡 일것이다 내가 씨발 들을 때마다 김광수 씨발새끼를 욕하는 곡이다 자세한 것은 조성모 항목 참고

좆같은 피아노 소리

주의. 당신의 고막이 파괴될 수도 있습니다.
이 문서는 당신의 청각이 퇴화될 수 있는 똥음악 또는 그것을 만드는 뮤지션에 대해 다룹니다.
이 곡을 듣는 리스너들의 귀갱 및 정신적 피해는 디시위키가 책임지지 않습니다만.... 이미 늦었군요...
아나까나 까~나리 까리키퍼웨이~

틀:원한

씨발 좆도 못치는 장애인 새끼들아 가운데 페달 걸고 해라 교회 4층에서 치면 교회 앞까지 소리가 날정도로 존나 크게 울리는 게 피아노다

한국인이라면 대부분 아파트에서 살텐데 윗집이나 아랫집 둘중 하나라도처도 소리가 애미뒤지게 크다.

여기서 주의할건 아랫집이 처도 소리가 위에서 웅웅 울리기때문에 괜히 윗사람 잡을 수도 있으니 쌍놈이 피아노 칠때 한번 윗층 아랫층내려가서 누가치는지 알아보자.

시발롬이 할짓없는 히키인지 너가 집에 들어올때마다 허거운 날 치고있고 잘치면 모를까, 맨날 똑같은 구간에서 틀리고 자빠졌다.

개씨발 옆집인지 아랫집인지 이웃집에서 피아노로 개지랄하는데 맨날 똑같은곡연주한다 노이로제 걸릴거같다ㅅㅂ 이런새끼들은 피아노뚜껑으로 손가락 접어버려야한다

↑어느정도로 개지랄을 하기에 노이로제까지 걸리는지 아에 꽝꽝소리나도록 치나?

특히 애새끼들 비행기나 젓가락 행진곡이나 치고 그마저도 틀리는걸 하루종일 듣다보면 정신병에 걸리겠더라 시발

너가 피아노 연주자면 남의 집에 민폐끼치지 마라. 특히 밤에 치는 병신은 없기를. 칠거면 평일낮에쳐 씨발련들아

이럴 땐 너네집 피아노로 드뷔시 달빛이나 에릭 사티 짐노페디를 연주해주자.

아랫집 새끼 방 위에서 발구르니 지가 먼저 소음 내놓고 현관에다 층간소음난다고 쪽지붙였다 씨발

ㄹㅇ피아노 음도 못 살리고 쿵쾅쿵쾅 쳐대는 새끼들을 죽여야 한다. 이래서 피아노가 안 남아남.

심지어 쿵쾅쿵쾅 쳐대는 새끼들은 집에 돈이 없는지 항상 싼 브랜드만 친다. 스타인웨이즈나 야마하 도꼬?

정오 즈음~ 오후에 치는건 뭐라고 안하는데 제발 좀 12시에 치지좀 마라 아랫집 어린노무새끼야. 뭔 씨발 옆집 기타소리랑 같이 띵똥땅똥 이자랄하는데 진짜 밤에 짜증나 뒤지겠다.

우리집 옆집에 애새끼가 사는데 휴일 허구한날 뚱땅뚱땅 나는 피아노 소리가 좆같아서 휴일마다 잠을 잘수가 없다. 평일이면 모를까 왜 많고 많은 날중에 왜 하필이면 늦잠을 자려는 휴일에 쳐대는건지 아무튼 좆같다. 이럴땐 얼굴모르는 애새끼고 뭐고 다 뒤져버렸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휴일에 절실히 생김

그래서 컴퓨터 미디시퀀스 프로그램으로 음표도배질을 하면서 씹혼종을 만들어내는 새끼들도 있다.

솔직히 몇분동안 쾅쾅치는건 뭐 그럴 수도 있다고 넘어갈 수 있다. 근데 문제는 밥도 안처먹고 몇시간째 똑같은 곡만 치는거지. 그새끼가 피아노치다가 그만두면 전후의 소음차이를 알 수 있다.

돈있으면 방음부스 사면 된다. 아니면 학원을 가든가. 학원에서 열심히 연습해서 이웃들에게 맑고 고운 피아노 소리를 들려주자

이런거 말고 잘치는애가 아랫집살면 개꿀이다 저녁에 늦게 밥먹으면 밥먹으면서 작게 음악소리 들리는대 개꿀이다 끝나면 아랫집 문열고 들어가서 돈줄깨 더치라고 하고싶다

전공

하지 마!
하지 말라면 제발 좀 하지 마
하지 말라는데 꼭 더 하는 놈들이 있어요 ㅉㅉ
주의. 이 문서는 노예에 대해 다룹니다.
일해라 일! 노력해라 노오오력!
열심히 일해서 주인님을 기쁘게 해 드리자 새끼들아

피아노 전공하면 뭐가될까

여자라면 모를까 평생 디시나하는 우리들은 전공해봤자 백수가 될것이다

너가 정말 마이트 가이처럼 노력충에 우즈마키 나루토처럼 재능충 금수저라면 해도 될듯?

만약에 하게된다면 디시부터 끊어야될꺼다..아마도..

그리고 쇼팽 개객기를 외치며 인대가 고무고무 열매처럼 늘어난다

취미

하지 마!
하지 말라면 제발 좀 하지 마
하지 말라는데 꼭 더 하는 놈들이 있어요 ㅉㅉ

대부분의 할거 없는 디시인들은 유튜브 잘치는 사람들 영상 보고 나도 취미로 시작해볼까? 하면서 없는 돈 긁어모아 싸구려 디지털피아노를 산다.

그러나 박자도 못 맞추고 오선지 계이름 외우는 것도 힘들어서 바이엘 1권은 커녕 왼손 오른손,오른발(페달)이 전부 따로 놀아 포기하게 된다. 결국 피아노는 장식품이 된다.

너가 유튜브 애들처럼 피아노 잘 치려면 뼈를 깎는 노오오오오오오오력이 필요하다.

시발 피아노 취미 6개월찬데 릴렉스에서 슬럼프 겪고있다. 체르니100 9번에서 막힘. 도대체 팔 손목 힘 빼고 손 끝으로만 치라는게 무슨 느낌이냐? 유튜브 인터넷 글 다 읽어봐도 이해안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