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피자스쿨

K-위키
옛@히리히히2 (토론)님의 2017년 11월 21일 (화) 01:26 판
이 문서는 혜자에 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창렬의 반대, 즉 가성비가 좋은 은혜로운 것에 대해 다룹니다. 캬~ 갓혜자니뮤ㅠㅠㅠ!!!
이 문서는 갓-음식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누구나 맛있게 처먹을 수 있는 God-Food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너무 맛있으면 왼쪽의 해괴한 표정을 지을지도 모르니까 적당히 처먹기 바랍니다.
이... 이 맛은?!
헬반도에서 파는중인 피자 가게
도미노피자 미스터피자 파파존스 피자나라 치킨공주 피자마루 피자스쿨 피자알볼로 피자에땅 피자헛 한명숙피자 59쌀피자


급식의 용돈 사정에 특화된 프랜차이즈로 제일 비싼 피자도 15000원을 넘지않는 저가형 피자 브랜드다.

4조각 정도 먹으면 물린다.

는 그래도 맛있던데

노랑색으로 떡칠된 고구마 피자 미만 잡

ㄴㄴ 고구마 피자는 토핑이 너무 달아서 자꾸 먹으면 질린다. 무난하게 먹을 만한 건 5000원짜리 치즈피자나 7000원 짜리 포테이토 피자로 가성비도 아주 적절하고 맛도 괜찮다. 여기에 갈릭 디핑 소스랑 콜라 하나 껴서 먹으면 딱이다. 두 개 합쳐서 2천원 밖에 안한다.


피자스쿨 피자는 다른 고가형 피자 브랜드에 비해 토마토 소스와 치즈, 토핑이 적게 올라가서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맛이 특징인데, 이런 담백한 맛이 입맛에 맞으면 피자는 이거만 먹게 된다. 가격 면에서도 다른 브랜드에서 파는 미국식 피자는 한판에 2-3만원씩 하는 게 기본이고, 더럽게 짠 데다 식감도 물컹물컹하게 느껴져서 도저히 눈길이 안간다. 피자스쿨 피자 먹는 거 보고 싼맛이라고 까는 놈들도 있는데 의외로 외국사람들에게도 평가가 괜찮은 편이다. 저가형 브랜드라고 무시하지 마라..

요새 가격이 많이 올라서 싼거같지도 않고 비싸지도 않고 애매하다

간판에 5000원이라고 광고하는데 역시 헬조선식 광고답게 5000원짜리는 존나 맛탱이없다. 그냥 버거킹가서 햄버거먹어라.

급식충 시절에 학교에서 체육대회같은 학교행사나 학교파티할때 많이 주문해서 먹어봤을 피자다.

피자스쿨에서 나오는 피자는 다른데에 비해 치즈양이 적어서 배부르게 포만감을 느끼고 싶다면 치즈토핑 추가해서 먹도록 하자.

그냥 피자는 먹고 싶은데 비싸게 안 먹고 싶으면 이게 와따다 가격대비 이정도면 ㅅㅌㅊ임 그냥 피자말고 자기 취향대로 토핑된거 먹어도

웬만하면 싸게 먹힌다

페퍼로니 피자에 치즈 추가하면 천조국 피자 느낌난다. 미국에서 살 때 피자 질리도록 먹었는데 진짜 농담하는게 아니라 거기서 자주 먹었던 피자헛 페퍼로니랑 거의 똑같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