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문성교
|
주의! 이 문서는 똥게임을 다룹니다. 해당 문서는 직접 플레이할 경우 유저의 정신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는 똥게임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입는 정신적 피해에 대해 디시위키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오른쪽 사진처럼 의외의 이유로 재평가를 받는 똥겜도 있습니다. |
주의! 이 문서는 빛과 어둠이 공존하는 문서입니다. 마치 동전의 양면처럼 밝은 부분과 어두운 부분이 공존합니다.
그 2가지 측면 중 어느 한쪽에 치우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진짜 똥게임이네 미친
남자랑 여자랑 하는 경우도 있지만
남자랑 남자랑 하는 경우도 있다. 게이!
배설기관에다 좆을 밀어넣는 셀프 가학행위.
에이즈가 아직도 근절되지 않는 이유가 저런 씨발새끼들 때문이다.
항문성교할 때는 꼭 콘돔을 착용하고 젤을 쳐바르자. 빨강과 갈색, 하양 때때로 거기에 노랑까지 가세해서 난교하는 미친 그림이 나올 수 있다.
망가에서는 입구는 꾸욱 조이며 안은 매끄럽다는 시발 존나 획일화된 표현밖에 없으나 어쩔수 없다. 보지랑 비교하면 솔직히 항문은 섹스를 하라 있는 기관이 아니기때문에...
씨발 망가나 일러들 중 이쁜 보지 놔두고 항문에만 박고 끝나는 것들도 많다. 그런데 그거 그리는 새끼들 대부분이 그림 실력은 좋음. 존나 약오른다.
고로 똥꼬충새끼들은 항문성교는 가급적 자제하며 정 성욕이 풀고 싶다면 항문보다 좋은 입으로 서로의 물건을 짜내주자.
항문근육이 회복될 시간도 안주고 계속 떡을찧었다간.. 똥샌다고한다. 그러니 똥꼬충들은 한달에 한번으로 끝내라 기저귀차고싶지않으면.
이 때는 개독년들도 혼전순결 지키기 위해 남자친구랑 항문성교만 하는 경우가 있다고 지적해주자.
개독이 자연발화하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다.
'똥을 좋아해서' 넣는 게 아니라 '성욕에 눈이 뒤집혀서' 똥 나오는 구멍인 걸 잊은 채 넣는다. 이 사실 자체가 꼴린다.
항문성교의 느낌
항문성교는 보통 공격수가 발정나 남자나 여자나 구멍을 찾아 찌른다고 생각하는게 보통이다.
하지만, 실제 항문성교는 공격수 수비수 모두 성적 행복감을 느끼며 추후에는 정상적인 성교보다 더욱 많은 비중을 차지할 수도 있다.
여성의 경우 질과 항문의 직장이 근접하게 있어 항문성교때 여성의 성감대 또한 자극을 받는다. 이 과정에서 여성은 오르가즘을 느끼게 된다.
소라넷 초대남의 증언에 따르면 질보다 항문쪽이 더 쪼인다고 한다. 여자가 허벌 ㅂㅈ였나보다.
남성의 경우 남성의 성기 아래인 전립선을 자극받아 성적 흥분감을 느끼게 된다는데, 보통 아재연령이 되면 꼬추가 안서게 되는데 이때 병원에서 전립선 마사지를 받으며 “아재 꼬추 서요?” 라는 말을 든는다 카더라.
이때 전립선을 자극하는 오묘한 느낌과 배출되는 전립선 액을 보고 성적성취를 느끼고 많은 아재들이 게이로 전향한다.
실제 항문은 촉각세포가 가장 많은 부위중(입술,꼬추,보추)하나로 성감대로 불리며 단순 자극을 받는 과정으로도 성적 만족감을 느낀다 한다.
하지만 이글을 보는 대부분의 아다들은 판타지에 가깝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