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항문성교

K-위키
옛@전자후자공학 (토론)님의 2015년 8월 20일 (목) 10:08 판

남자랑 여자랑 하는경우도있지만

남자랑 남자랑 하는경우도있다. 게이!

항문성교할때는 꼭 콘돔을 착용하고 젤을 쳐바르자. 빨강과 갈색, 하양이 난교하는 미친 그림이 나올 수 있다.

망가에서는 입구는 꾸욱 조이며 안은 매끄럽다는 시발 존나 획일화된 표현밖에 없으나 어쩔수 없다. 보지랑 비교하면 솔직히 항문은 섹스를 하라 있는 기관이 아니기떄문에...

고로 똥꼬충새끼들은 항문성교는 가급적 자제하며 정 성욕이 풀고싶다면 항문보다 좋은 입으로 서로의 물건을 짜내주자.



항문성교의 느낌

항문성교는 보통 공격수가 발정나 남자나 여자나 구멍을 찾아 찌른다고 생각하는게 보통이다.

하지만, 실제 항문성교는 공격수 수비수 모두 성적 행복감을 느끼며 추후에는 정상적인 성교보다 더욱 많은 비중을 차지할 수도 있다.

여성의경우 질과 항문의 직장이 근접하게 있어 항문성교때 여성의 성감대 또한 자극을 받는다. 이 과정에서 여성은 오르가즘을 느끼게 된다.

남성의경우 남성의 성기 아래인 전립선을 자극받아 성적 흥분감을 느끼게 된다는데, 보통 아재연령이 되면 꼬추가 안서게 되는데 이때 병원에서 전립선 마사지를 받으며 “아재 꼬추 서요?” 라는말을 든는다 카더라.

이때 전립선을 자극하는 오묘한 느낌과 배출되는 전립선 액을 보고 성적성취를 느끼고 많은 아재들이 게이로 전향한다.

실제 항문은 촉각세포가 가장 많은 부위중(입술,꼬추,보추)하나로 성감대로 불리며 단순 자극을 받는 과정으로도 성적 만족감을 느낀다 한다.

하지만 이글을 보는 대부분의 아다들은 판타지에 가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