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70

K-위키
옛@220.69.105.93 (토론)님의 2016년 5월 12일 (목) 12:25 판

[발암]

다음에서 연재하는 밀리터리 웹툰이라고 쓰고 미군없이 자주국방한 남한이 헬조선 식으로 북괴와 테러리스트들에게 멍청하게 털리고 한국 등장인물과 민간인은 집단 학살시켜서 헬조선이 얼마나 멍청하고 기승전 미국이라고 스트립쇼하는 웹툰이라 쓴다. 1부에서는 그나마 볼만 했는데 2부에 와서 이게다 강대국의 짜고치는 고스톱이라는 김진명식 소설로 갔다가 미국없으니 3군이 공기화되고 북괴에게 쳐발리는 뭣도 아닌 쓰레기가 되어가고 있다. 작가 입으로는 미국의 도움 없는 한국을 상상했다는데 이게 미국 없으면 쳐발린다는 사대주의인지 반미주의인지 모를 총체적 난국이다. 닥치고 비중 공기화 불반도군보다 강력크한 북괴군의 활약을 보며 김정은 만세를 외치자. 연재하는 곳이 불신론 소굴인 좌음인지라 친미 정부 OUT을 외치고 있으며 비난하면 미필 빼애애액을 시전하는 좀비들을 볼 수 있다. 좌빨들과 부들부들하는 밀덕들의 개판 싸움질로 평가는 지옥으로 떨어졌다.

1부에는 고증면에서 만큼은 낫다는 평가를 받았지만 2부에서는 어떻게든 무능한 헬조선을 그리고 싶었는지, 아니면 그렇게 해보려 해도 작가의 역량 미달인지 심각한 무리수를 두어서 고증까지 판타지로 갔다 이것도 모자라 뜬금없이 방산비리가 원인이었다 식의 양판소 선동 전개를 펴면서 병신 만화 타이틀이 확정 되었다. 차라리 한걸레에서 밀리터리 시사만화를 그리는게 어떠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