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P Rocky

옛@주원장 (토론)님의 2017년 8월 27일 (일) 14:58 판
이 문서는 갓음악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
주변의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노래나 뮤지션을 추천해 주세요.
이 문서는 힙합 음악에 대해 다룹니다.
방송에서 응딩이를 깔 인기도 없는 머한민국 힙찔이들처럼 디스하지 맙시다.
그런 놈들은 동사자리가 아닌 지들 이름 앞에 디스(Dis-)를 붙여야만 마땅합니다.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랩을 존나 잘합니다!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의 랩 실력은 정말 소름이 돋을 정도로 뛰어납니다.
만약 당신이 힙찔이라면 어서 이 대상에게 경의를 표하세요.
이 문서는 옷을 존나 잘 입는 패션리더를 다룹니다.
이 문서는 입는 옷마다 트렌드를 불러오는 패션의 선구자입니다. 오늘도 헬조선 찐따들은 이 문서의 패션을 모방하느라 바쁩니다.
당신도 함부로 이들의 패션을 따라했다간 패션 테러리스트가 될 수 있습니다.

디시위키나 들락거리는 파오후들과는 비교가 불가능한 간지의 소유자다. 잘생긴데다 랩 실력, 음악성까지 ㅅㅌㅊ인 다 가진 흑형이며 무엇보다 옷을 조오오오온나게 잘 입는다.

ㄴ게이 힙합의 대표적인 예다. 올드 스쿨뽕은 스키니 진 입는다고 힙합이 아니라고 깐다.

Goldie 나 Wild For The Night등 곡을 들어보면 목소리가 2개 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훅을 부르는 목소리는 피치를 내린듯한 목소리로 부르고 랩할 때는 목에 무리가 가는지 보통목소리로 부른다. 2집은 목상태가 좋지 않은지 대부분 보통 목소리만 나온다.

ㄴ 목소리가 두개가 아니라 Screwed & Chopped 방식으로 서던에서 유행하던 피치다운 방식의 음향 효과다. 라키만 쓴건 아니고 꽤 유행함. 그리고 최근에 A$AP Mob 컴필 앨범이자 고인이된 A$AP Yams의 헌정 앨범인 Cozy Tapes Vol.1에서 맹활약을 했다.

Excuse Me 들어봐라. 뮤비부터 해서 간지가 철철 흐른다. ㄹㅇ 띵곡

무라마사 비트위에 랩한 Love$ick도 ㅈㄴ좋다 들어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