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4

K-위키
옛@Red080700 (토론)님의 2016년 3월 31일 (목) 17:13 판 (시발)

많이 쓰는 종이

많이 사용되는 이유는 반으로 접을 시 접기 전의 비율이 유지되기 때문이다.

ㄴ씨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