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4

K-위키
옛@211.55.238.11 (토론)님의 2015년 10월 2일 (금) 09:07 판

많이 쓰는 종이

많이 사용되는 이유는 반으로 접을 시 접기 전의 비율이 유지되기 때문이다.

귀두를 날이 잘 선 A4용지로 긁는 상상은 절대 하지 않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