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V

K-위키
옛@미야미즈 미츠하 (토론)님의 2020년 7월 20일 (월) 13:36 판 (새 문서: {{성물}} {{꿀잼}} {{4}} ==개요== 4륜 오토바이이다. 오토바이하면 이륜차를 많이 생각하지만 이건 4륜오토바이이다. 4륜이라고해서 자동...)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이 문서는 성물(聖物)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그 누구도 깔 수 없는 물체를 묘사합니다.
성물을 욕보이게 하는 짓은 하지 맙시다.
주의. 이 문서는 존나 꿀잼인 것을 다룹니닼ㅋㅋㅋㅋㅋㅋ
이 문서에서 서술하는 내용이나 대상은 존내 웃깁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서 뒤질 수도 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문서는 에 관한 것을 다룬당께.
지나친 드립은 노잼이 되니 死번만 치랑께.
어? 왜 死 번 써져요? 어? 왜 死 번 써져요? 어? 왜 死 번 써져요? 어? 왜 死 번 써져요?
나랑께 빨리문좀 열어보랑께 死번째는 너랑께
나랑께 빨리문좀 열어보랑께 死번째는 너랑께
나랑께 빨리문좀 열어보랑께 死번째는 너랑께
나랑께 빨리문좀 열어보랑께 死번째는 너랑께
주의! 이 문서는 에 관한 것을 다룬당께.
지나친 드립은 노잼이 되니 死번만 치랑께.
어? 왜 死 번 써져요? 어? 왜 死 번 써져요? 어? 왜 死 번 써져요? 어? 왜 死 번 써져요?
나랑께 빨리문좀 열어보랑께 死번째는 너랑께
나랑께 빨리문좀 열어보랑께 死번째는 너랑께
나랑께 빨리문좀 열어보랑께 死번째는 너랑께
나랑께 빨리문좀 열어보랑께 死번째는 너랑께
주의! 이 문서는 에 관한 것을 다룬당께.
지나친 드립은 노잼이 되니 死번만 치랑께.
어? 왜 死 번 써져요? 어? 왜 死 번 써져요? 어? 왜 死 번 써져요? 어? 왜 死 번 써져요?
나랑께 빨리문좀 열어보랑께 死번째는 너랑께
나랑께 빨리문좀 열어보랑께 死번째는 너랑께
나랑께 빨리문좀 열어보랑께 死번째는 너랑께
나랑께 빨리문좀 열어보랑께 死번째는 너랑께
주의! 이 문서는 에 관한 것을 다룬당께.
지나친 드립은 노잼이 되니 死번만 치랑께.
어? 왜 死 번 써져요? 어? 왜 死 번 써져요? 어? 왜 死 번 써져요? 어? 왜 死 번 써져요?
나랑께 빨리문좀 열어보랑께 死번째는 너랑께
나랑께 빨리문좀 열어보랑께 死번째는 너랑께
나랑께 빨리문좀 열어보랑께 死번째는 너랑께
나랑께 빨리문좀 열어보랑께 死번째는 너랑께

개요

4륜 오토바이이다.

오토바이하면 이륜차를 많이 생각하지만 이건 4륜오토바이이다.

4륜이라고해서 자동차는 아니고 그렇다고 일반오토바이와 같은분류도 아니다.

그래서 이거는 바이크와 자동차의 중간단계이다.

액샐이나 브레이크,핸들조작은 일반오토바이와 동일하다.

도시에는 거의 없지만 시골에서는 많이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