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ive X

K-위키
옛@Pl (토론)님의 2016년 10월 2일 (일) 16:54 판
주의! 이 글은 헬-조선의 현실을 다룹니다.
K- !!!!!!!
이러한 헬조선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한국인들에게 전세계와 우주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것들과 당신에게 탈조선을 권합니다.
할 수만 있다면야...
이 애미뒤진 웹사이트에서 'Errorwiki Fucktion HK Inc.'에서 배포한 '디시위키 문서 편집기' 추가 기능을 설치하려고 합니다. 이 웹사이트와 추가 기능을 신뢰할 수 있고 설치를 원하는 경우 이곳을 클릭하십시오. ×
만약 당신이 Active X(이)거나 Active X을(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 문서에서 탈출하십시오.
이 틀을 보고도 계속 남아있다가 이 글의 작성자에게 살해당해도 디시위키에서는 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

틀:척결프로그램

경고. 발암 위험이 있는 문서입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보려 했다가는 암 걸릴 것 같은 고통에 몸부림치게 되고 심지어 죽을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의사나 약사에게 상담하기엔 이미 늦었군요.
의 명복을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고~ 아무튼 야무지게 빕니다.
☠☣경고! 당신은 죽을 수도 있습니다.☣☠
이 문서는 당신을 위험에 처하게 할 수 있는 것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뚜방뚜방
란•란•루ㅡ!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너무나도 쓰레기 같습니다.
이 쓰레기는 쓰레기보다 더 쓰레기 같아서 쓰레기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 정도입니다.
이 문서 보고 쓰레기 생각한 당신, 당장 쓰레기한테 사과해.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정말 이 없습니다.
이 문서에서 다루고 있는 대상은 그 어떤 실드나 개선, 구제도 불가능한, 쉽게 말해서 노답입니다.
만약 어디선가 이런 비슷한 것을 보신다면 조용히 피해 가시길 권합니다.
이를 무시하다 정신병이나 트라우마가 생기더라도 디시위키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애미애비가 처뒤졌습니다.
이게 아부지도 없는 게 까불어!!! 너희 아부진 돌아가셨어, 그것도 모르냐?
애미 애비 뒤진년아!
그지? 그녀석 양친이 없잖아?
주의! 정말 극혐인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정신적 또는 시각적 피해를 받을 수 있는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이러한 피해를 받지 않으려면 살포시 뒤로가기를 눌러 주십시오.
이를 무시하고 문서를 보아서 피해를 입더라도 디시위키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우리 모두의 죽창을 필요로 하는 대상이나 행동, 사상에 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우리들이 반드시 죽창을 들어 찔러야 하는 특정 대상, 해결책은 오로지 죽창뿐인 인물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죽창 앞에선 너도 한 방 나도 한 방 죽창... 주욱창을 가져와라...
이걸 만든 새끼는 진짜 병신 새끼입니다!
습니다.
이 새끼들은 자기가 만든 것으로부터 직접 고통 받게 해야 합니다!

틀:항암제

주의! 절대 이 문서와 관련된 분들을 놀라게 하면 안 됩니다.
이 문서와 관련된 분들을 놀라게 했다가는 그 분들이 고소충으로 각성하여 모욕, 또는 명예훼손으로 꼬투리 잡아서 끝까지 괴롭힐 것입니다.
여론통제 용도로 악용될 수 있는 모욕죄명예훼손죄 따위의 개좆같은 악법 관련 고소를 이렇게 쉽게 받아주는 나라는 헬조선밖에 없습니다. 다시 말해서 한국인들이 그렇게 동경하는 쟁쟁한 서구 선진국들은 말할 것도 없고 그 막장이라는 소말리아, 아프가니스탄, 시리아 같은 나라들도 이런 짓거리는 안 한다는 뜻입니다.
표현과 양심의 자유를 침해하는 이 악법의 철폐는 요원해 보이니, 당신이 외국 거주자라도 놀라게 하면 밤길을 조심하세요!
주의. 이 문서는 오늘만 사는 사람을 다루거나 작성자가 오늘만 사는 사람입니다!
대통령이고 뭐고 전부... 어 시발 당신들 누구야? 뭐 하는 거야! 이거 놔!
잘못했습끄윽끅 살려주세어옼꼬로록


당신은 지금 노예계약을 하려는 마우스를 보고있다.
밑에 위험성을 보니 만든 새끼가 병신인걸 알 수 있다.


개요

F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ck-!!!!!!!!!!!!!!!!!!!!

 
— 인터넷뱅킹하다가 빠꾸났을때 니들 모습

헬조선이 왜 헬조선인지를 증명해주는 것들 중 하나.

전세계는 이미 이걸 버린지 오래. 하지만 헬조선은 기업들의 이익 때문에 이걸 빠는 중.

뭐라구? 고객이 왕이라고? 기업이 왕이지. 뭔 개소리야? -헬조선의 진실-

마이크로소프트조차 흑역사로 인정하고 오래전 버린 프로그램

개씹좆같고 양심이란건 없는 애미디진 프로그램

다른 나라는 간편결제가 되는데, 우리 나라만 좆같은 결제시스템과 구멍 송송 뚫린 보안망을 가지게 한 원흉.

정부에서 대놓고 밀어주고 있다. 참고로 전세계에서 우리 나라만 쓰는 중이라고 한다.

존재해서도 안됐던 개쓰레기 확장 프로그램.

만든 새끼 찌를 죽창이 필요하다

만든새끼는 도데체 무슨생각을 했길래 이런 악성코드를 만들었는지 모르겠다.

보안에 책임이 있는 기업들이 책임을 사용자에게 떠넘길려고 만든 프로그램. 후쿠시마산 핵폐기물급.

이거 때문에 안그래도 느린 익스레기의 속도는 바닥을기어가고

알 수없는 별 툴바는 다 깔리고

Active X는 MSIE(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만 작동하는 이유때문에 크롬,파이어 폭스같은 알찬개념 브라우저 이용자들도 무언가(주로 회원가입)를 하기 위해선 인터넷 익스플로러를(강제로) 쓰고 암에 걸려야만 했다...쓰레기새기들

그렇다고 보안성능이 뛰어난가?? 그것도 아니다. 그냥 어디서 주워들은것만 있는 꼰대들이 뭔가 일하는척하면서 돈좀 처먹을려고 만든 핵발암물질이다.

외국은 저런거 없어도 잘만 쓴다. 시발 하나만 깔아도 좆같은데 어디 좆같은데 결제하러 가면 최소 5개 깔라고 한다. 그 마저도 지들끼리 꼬여 충돌나서 결제 안됨. 병신새끼들.

그 증거.

와~ 씨발. 개 좆같네.

더 애미뒤진 사실 하나 알려줄까?

짤방보면 '와 그래도 결제방식이 저렇게 이중삼중이니 안전하겠네?' 이딴 생각 들지? 근데 방식은 복잡하면서도 안전성은 더더욱 쓰레기다!

사라지긴 개뿔

크롬을 쓰던 파폭을 쓰던 애미 좆같은 보안 프로그램들은 너님 컴퓨터를 가만두지 않는다. 다만 따로 설치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좆같은 노예생활을 지속하게 만들뿐이다.

그렇다고 크롬이나 파폭에서 잘 돌아가냐고? 그것도 아니다. 깔아도 깔아도 다시 초기화되거나 느려터졌거나 보안프로그램 설치하라고 앵무새마냥 지껄이는 창을 보다가 결국엔 다시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켜서 결제나 가입이나 인증을 진행하고 있는 널 보게 될 것이다.

해외결제보다 국내결제가 시간 더 오래 걸리는게 말이 되냐 개새끼들아.

요즘은 크롬이나 파폭 익스텐션(확장프로그램)까지 깔라고 종용하는 경우가 있다. 이런 엿같은 것들 깔기 싫어서 모바일 결제하는 사람도 수두룩하다. 제대로 된 브라우저들은 이런 거 깔라고 종용하는 사이트에 접속할 시 자동으로 보안경고창과 함께 차단을 걸어버리는 것을 목격할 수 있다. 그도 그럴 것이 접속하자마자 팝업으로 설치프로그램 다운로드를 띄우는 놈들인데

2015년 근황

마이크로소프트랑 구글에서는 각각 익스플로러랑 크롬에서 액티브X와 NPAPI 지원을 종료할 예정이라고 한다.

덕분에 헬조선 정부랑 마이크로소프트랑 사이가 안 좋은 편이다. 정부측에서 언론 주작질로 열심히 시비를 털고 있는 중이다. 갑자기 되서 대처할 시간이 없다는 등.. 사실 몇년 전부터 종료한다고 떠벌리고 다녔다

외국의 좋은건 절대 안 도입하고, 안좋은것만 따라하면서 고집하는 애미뒤진 국가라고 하기도 부끄러운 버러지 집단다운 짓거리다

2016년 근황

이번에 일본 지방세 납부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이걸로 갈아탄다고 한다. 원문 번역

아니 시발 어떤 머가리가 세슘덩어리로 치환된 병신새끼가 이걸 쓰자고 한거야? 존나 스캇성애자이신가.

내선일체

전망

1. 익스가 버전지원을안하니 미친듯한 언플

2. 웹계발자들의 곶통

3. 무슨수단을 사용해서 알리려하지만 언플로 fail

시민들이 알때까지 1~3까지를 반복

4. 여러가지의 더욱 에미가 관짝가는짓

5. ???

6. 지옥불반도 시발 극혐


결론 : 기업이 ㅈ됐어요.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