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df

K-위키
옛@112.171.55.16 (토론)님의 2015년 11월 7일 (토) 21:44 판

세상에 이런 욕을 검색한다는 것 자체에 경탄스럽다.

제 아무리 디시라지만 해도 되는 말이 있고 해선 안되는 말이 있다.

이 단어는 세계 어느 곳에 가도 함부로 사용했다가는 죽창을 맞게되는 욕이다.

미국에 가서 이 단어를 쓰면 주변에 있던 사람들이 부들부들 떨면서 너를 노려보는 광경을 보게 되며, 그러다가 총을 맞아도 변호사는 너를 변호해주지 않을 것이다.

사실상 인종차별보다도 심한 욕설.

어지간하면 쓰지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