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ARMA 3/탈것

K-위키
옛@Whrudcks12 (토론)님의 2016년 9월 2일 (금) 16:28 판 (새 문서: {{공사중}} [목차] =BLUFOR= ==NATO== ===지상장비=== *헌터 험비 포지션의 차량이라고 보면 된다. 수송인원은 운전수 포함 5명이고 HMG랑 GMG...)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이 문서는 현재 '공.사.중' 입니다.

모두 힘을 합쳐 꼴리거나 찜찜한 부분이 있는 이 문서를 올바른 방향으로 바꾸어 나갑시다.
(공사중인 문서이니, 이전으로 되돌리지 않으셔도 됩니다.)

[목차]


BLUFOR

NATO

지상장비

  • 헌터

험비 포지션의 차량이라고 보면 된다. 수송인원은 운전수 포함 5명이고 HMG랑 GMG를 원격포탑으로 단 버전이 있는데 이경우는 수송인원이 4명으로 줄어든다.

같은 포지션인 CSAT의 이프리트랑 AAF군의 스트라이더와 비교하면, 이프리트는 시야가 좆나게 넓고 스트라이더는 헌터보다 빠르다. 물론 헌터가 아주 살~짝 더 단단하더라 하는 카더라가 있는데 그냥 전체적으로 나토 장비는 장단점 없이 그럭저럭 쓸만한 성능이라 다른진영의 장비와 비교하면 존나 안습하다고 보면 된다. 운전수 시야가 1인칭으로 하면 좆나게 답답해서 3인칭으로 운전하는게 그냥 속편하다. 3인칭이 안되는 서버면 차라리 FIA의 오프로드를 뺏어타는게 속편할 정도.

  • 슬래머 전차

건너편 짱개들은 125mm 멸망포단 땅크로 너도한방 나는두방 죽창질 하고 다니고 AAF애들은 죽창급은 아니어도 준수하고 민첩한 MBT다운 MBT를 타고다니는데 나토군 땅크는 그냥 전차를 위시한 중장갑차라고 보면 된다. 뒷자석에 6명 태울수 있다는게 유일한 장점. 그외에는 120mm의 그나마 쓸만한 전차포가 달려있지만 HMG포탑을 뺏어간 보통버전이랑 티백은 고사하고 쿠마한테도 이빨 안들어가는 105mm 구식포를 장착한 대신 HMG포탑 달려있는 시가전용 UP버전이 나누어져 있다. 시발 그거 HMG포탑이 무거우면 얼마나 무겁다고 주포를 뺏어가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