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e
| 우리 모두의 죽창을 필요로 하는 대상이나 행동, 사상에 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우리들이 반드시 죽창을 들어 찔러야 하는 특정 대상, 해결책은 오로지 죽창뿐인 인물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죽창 앞에선 너도 한 방 나도 한 방 죽창... 주욱창을 가져와라... |
보스.
어떤 새끼는 보오즈라고 읽는다.
스피커 파는 회사다.
노이즈 캔슬링 기술이 세계 최고급인 브랜드
쉐보레 / 닛산 / 르노삼성 차에 카오디오로 많이 달린다.
개요
일반인들에겐 듣보잡 브랜드였으나 다 그렇듯 스마트폰 신드롬으로 블루투스 스피커가 유행을 타게 되면서 사운드링크란 블루투스 스피커를 발매해 대중적으로 유명해졌다.
원래 그전에도 IE2라는 이어폰으로 유명했으나 더더더더더 유명해졌다.
홈오디오 홈시어터 스피커를 전문적으로 판다. 가격도 싸다. 최고가 600만원. 싼거 맞다. 뱅앤올룹슨만 가봐도 천만원이 넘어간다.
하지만 오디오필이 적은 갓한민국에서는 듣보잡이고.. PC 스피커로 더 유명하다. 제일 유명한 제품은 역시 BOSE Companion5. 줄여서 C5.
스피커
Companion 2
보세의 입문용 스피커다.
근데 입문용 치고 아주 쓸만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저음이 하도 출중해서 밤에는 부모님이 문 닫고 들으라고 할 정도다. 방방 거린다고
근데 착색이 조금 있다. 이건 보스 제품들 종특
확실히 보스는 스피커는 건질만 한 브랜드다.
미국에서 할인 때 99불 주고 사서 나한테는 가성비 킹갓 ㅆㅅㅌㅊ인 물건이다.
Companion 5
웅장한 사운드로 게임과 영화영상으로 적합하다. 하지만 중음이 빠져서 소리를 높게 키우지 않으면 제대로된 사운드를 느낄 수 없으니 방음 안되면 사지 말자.
참고로 우퍼 무게만 6kg다. 말이 6kg지 존나 무겁다 씨빨.. 음악감상에도 콘서트홀 분위기를 내줘서 좋긴 하지만..
중음은 빠져서 보컬은 앵앵거리고 고음은 저세상으로 날아가버려 저음만 지혼자 웅웅대며 탭댄스 추는 모습을 니 앞에서 보여줄 것이다. 그렇다고 나쁘다는건 아니니 들어보고 사자..
이어폰
IE2
보청기 이어폰, 마이크 붙은 버전은 MIE2
운동용 이어폰 추천해주세요 ! BOSE IE2 ㄱㄱ 소리 무조건 나온다. 가격도 지금은 쌈 12만원.
하지만 병신같은 반커널이라 차음성이 많이 부족하다는 단점이 존재한다.
음질도 소리가 전체적으로 먹먹해서 존나 그닥이고. 이어폰을 깊숙이 박지 박으면 어느정도 완화 가능하다.
역시 보스는 스피커만 빨아재껴야 한다.
SoundTrue Ultra IE
QC 20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무지막지한 기능을 기대하진 말자 그냥 히터소리 같은 반복적이고 높지 않은 음을 막는데 효과적이다.
헤드폰
OE2
온이어형 헤드폰, 마이크 붙은 버전은 OE2i
저음이 두통이 올정도로 존나 둥둥 벙벙 쿵쿵거려서 오래 쓰기 힘들다.
그래도 저음괴물치곤 밸런스가 괜찮아서 쓸만
과도한 저음보다 좆같은 점은 헤드폰 밴드부분에 머리카락이 자주 낀다는 점이다. 헤드폰 벗을 때마다 머리카락이 2~3가닥씩 뽑힘 ㅅㅂ
탈모갤러들한테 추천한다.
AE2
보세 물건답지 않게 저음이 특화되지 않은 밋밋한 기기. 착용감은 매우좋다. 필자는 잘때 끼고 자는데 불편함이 없다.
ㄴ귀 병신되기 싫으면 잘 때는 좀 빼라
노이즈 캔슬링
원래는 몇십년동안 개발했다는 보스의 노이즈 캔슬링이 다른 회사에 비해서 압도적이었지만 소니가 1000x을 내놓으면서 역전당했다. 괜히 비싼 qc35같은걸 사지 말고 천엑을 사서 돈을 아끼자.
